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안덕면] 카멜리아힐

arumino 2017. 3. 17. 09:01


귤을 한아름 안고 찾아간 곳은 카멜리아힐입니다. 동백꽃으로 유명한 거기 맞습니다~ 옛날 지심도에 동백꽃보러 2월에 갔을 때 워낙 실망해서... 별 생각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많은 동백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두시간 산책하기 딱 좋더라고요~


카멜리아힐은 제주도내 250여개의 관광지 중에서 82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낮네요 -_-ㅋ

https://www.tripadvisor.co.kr/Attraction_Review-g297892-d9736316-Reviews-Camellia_Hill-Seogwipo_Jeju_Island.html






카멜리아힐은 양언보라는 제주의 사업가가 동백에 매료되어 20년에 걸쳐 조성한 동백을 주제로 한 수목원입니다. 입장료는...성인 1인당 7천원입니다. 






카멜리아힐에서 만날 수 있는 동백꽃의 종류를 꽃의 색깔별로 모아놨네요~ 비슷한듯 다른듯한 동백꽃들의 모습이에요 ㅋㅋ






입장권을 지불하고 카멜리아힐에 입장했어요!






동백꽃을 만지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이런건 주의하자고요!






카멜리아힐의 지도가 있네요. 생각보다 복잡한 경로로 꼬불꼬불 다니도록 되어있네요~ 걸어서 한두시간 정도면 한바퀴 돌 수 있어요!






제가 만났던 동백꽃들이에요~ 제주도가 따뜻해서 그런지 몰라도 12월에도 많은 동백꽃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동백꽃의 꽃말은 '그대만을 사랑해' 입니다






흰 동백꽃의 터널을 지날 수도 있고요,






동백꽃이 핀 산책로를 걸을 수도 있어요!






꽃이 없는 곳에는 뭘 매달아놔서 여기도 나름 예쁘게 꾸며놨어요. 여기가 윤아가 CF를 찍었다는 '새소리 바람소리 길'이었을거에요. 저 앞에 초록이가 걸어가네요! 






시간관계상 방문하지 못했던 유리온실... ㅠㅠ






화장실 갔다가 찍은 사진... 여긴 동백꽃이 한창이네요~ 가까이서 찍어도, 멀리서 찍어도 예쁜 곳이었어요!






예쁜 등을 달아서 더 분위기 좋았던 장소도 있었고요! 





​​


제주 올레길의 개를 형상화 한 것 같은 녀석들도 있었어요 ㅋㅋ 






여기가 잔디욕장인데... 초록이가 뛰어다니면 좋을 듯 한 공간인데... 폐장 시간이 다 되어서 들어가보지 못했네요. 초록이가 안에 들어가고 싶어서 한참을 쳐다봤는데 ㅜㅠ

카멜리아힐은 실패했던 동백꽃에 대한 기억을 말끔히 씻어준 공간이었어요. 아이들과 산책하기 딱 좋네요 ㅋ






link...

카멜리아힐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amelliahill.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