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삼도동] 아스타 호텔 (Astar Hotel) ★★★★ ② 조식 - 데이지 Daisy

arumino 2017. 3. 14. 09:01


아스타 호텔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식당은 데이지 Daisy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1층 프런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식은 07시-10시에 제공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블로그마다 조식에 대해 칭찬일색이라 엄청 기대를 했어요. 






초록이를 위해 준비해주신 하이체어도 좋아요! 






근데... 음식은... 생각보단... 별로였네요 ㅋㅋ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만얼마짜리 호텔 부페에 너무 기대를 한 제가 잘못이겠죠? ㅋㅋ 그래도 아메리칸이 아닌, 풀부페라는데 위안을...






과일코너도 있고






빵 코너도 있어요.​







사진엔 없는데... 먹을게 없어서 샐러드도 한접시 먹었네요 ㅋㅋ






초록이가 크면 호텔와서 씨리얼쪼가리 먹겠죠? ㅋㅋ






쥬스는 감귤쥬스!






이건 아내의 선택! 빵 좋아하는 빵순이라 빵이 좀 있네요 ㅎㅎ






호텔까지 와서 빵 먹고 싶지 않은 저의 접시...






그래도 계란은 해줘요. 오믈렛은 없지만 ;ㅁ;






샐러드...를 퍼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은 포도가 있어서 좋았어요. 초록이가 포도를 워낙 좋아해서요 ㅋㅋ

아무튼 만얼마짜리 치고 나쁘진 않지만, 너무 큰 기대를 해서 그런가 약간 실망한 아스타호텔 조식 후기였어요 ㅋㅋ 좀 더 저렴했으면...ㅋㅋ
​​​​





link...

아스타 호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otelasta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