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강정동] 풍향흑돼지

arumino 2017. 3. 20. 09:01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한 메뉴는 흑돼지입니다. 제주에 왔으면 흑돼지를 먹고 가야죠! 원래 좋아하는 곳은 킹흑돼지인데... 여기가 이젠 최소 4인이상 방문해야 하는 곳이 되서...ㅠㅠ

열심히 검색한 결과 강정마을 근처의 풍향흑돼지가 좋은 고기를 쓴다는 소문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현지인만 아는 맛집이라나...ㅋㅋ


다음 지도에는 풍향가든이라고 쳐야 검색이 되네요 -ㅅ-;;






저희는 목살과 오겹살을 1인분씩 주문했어요. 비싸네요 ㅠㅠ 






반찬들이 세팅이 됩니다. 반찬들은 평범했어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흑돼지 고기 등장입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지글지글~ 고기를 굽습니다. 다 익은건 안찍었네요 ㅠㅠ 고기 질이 정말 좋아요! 너무 맛있는 고기였어요~






밥은 흑미잡곡밥이네요! 밥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된장국도 괜찮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