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서귀동] 오션팰리스 호텔 (Ocean Palace Hotel) ★★★★ ① 객실 및 외관 - Europe Family Suite Ocean View

arumino 2017. 3. 22. 09:01



제주에서의 두번째 밤은 오션팰리스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여기 역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알려진 곳입니다. 저희도 아주 만족스럽게 묵었고요!

오션팰리스 호텔은 2013년 오픈한 호텔로 총 25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가족형 부띠끄 호텔을 표방하고 있네요~ 오리엔탈과 유러피안의 두가지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있는데, 저희는 유럽 스타일에서 묵었답니다^^


오션팰리스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서귀포의 80여곳의 호텔 중에 10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https://www.tripadvisor.com/Hotel_Review-g297892-d4816673-Reviews-Jeju_Ocean_Palace_Hotel-Seogwipo_Jeju_Island.html






오션팰리스 호텔의 프런트입니다.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션팰리스 호텔은 근처에 올래시장과 이중섭 미술관과 거리, 천지연 폭포가 있기 때문에 입지 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여러 리뷰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네요!






프런트 뒷편에는 비지니스 센터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ㅎㅎ






비지니스 센터 옆에는 대여가 가능한 유모차와 휠체어가 준비되어 있고요!






프런트 옆에는 상가들이 있어요. 편의점도 있고... 키티 전문점이 있네요 ㅋㅋ 중국인들을 위한 면세점도 입점해 있고요.






복도는 카펫만 안깔려 있으면 오피스텔이라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제가 묵은 방은 8층의 821호입니다. 유러피안 패밀리 스위트 트윈 룸입니다.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오션뷰에서 투숙했어요!






초록이가 있으니 트윈룸이 좋더라고요~ 침대는 무난했어요!

유러피안 스타일의 객실은 올 화이트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오리엔탈에서 묵고 싶었는데... 초록엄마가 올 화이트에서 묵고싶어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쫌 촌스러울거 같았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 ㅋㅋ






패밀리형 호텔이라 그런지 풀 키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콘도보다 더 시설이 좋아보이네요~ 그런데 전에 인버터가 있었을법한 곳에 구멍이 나있네요;; 알고보니 취사 금지더라고요 ㅋㅋ 객실 내 조리때문에 문제가 있었나봐요 ㅋㅋ

방에 세탁기가 있다는게 아주 큰 메리트 같습니다! 






넓은 거실이 있어요~ 큰 식탁이 있군요! 초록이가 자고 있었기 때문에 조명을 끄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스위트라는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것이 아니라 욕실(?)부분과 분리가 되어있어요. 욕실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아니라고 하기도 그렇고 애매하네요 ㅋㅋ 여기도 올화이트 ㅋㅋ






세면대와 그 위에 있던 욕실 어매니티입니다. 처음보는 녀석이에요... 검색해도 안나오고... 뒷면을 찍었어야 했는데;;






역시나 우리나라의 호텔엔 비데가 있어줘야 ㅋㅋ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어요.​







무료로 물이 제공이 되네요~~






빌트인 냉장고가 아주 크네요 ㅋㅋ 여태 방문했던 숙박시설 중에서 가장 큰 것 같네요. 세탁기도 있는 것이 장기 투숙객에게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저기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하루 묵고 떠나는 여행자에게는 필요가 없는 수납장 ㅠㅠ






저희 방에서 본 전망입니다. 멀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네요. 새연교도 보이고요~~ 저 멀리 왼쪽에 보이는 섬은 문섬입니다. 옛날에 문섬 관련 자연다큐멘터리를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바다에 완전히 인접해 있는 호텔이 아니다 보니 이정도도 오션뷰죠 뭐 ㅋㅋ (사실 바다가 탁 트이게 보이는 뷰는 오션프런트에요!)






아침에 바깥에서 들어오는 빛을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오션팰리스 호텔의 유러피언 패밀리 스위트룸 후기였어요~






link...

오션팰리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oceanpalace.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