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애월] 봄날 카페

arumino 2017. 3. 15. 09:01


호텔 조식을 먹고 달려간 곳은 카페 봄날. 맨도롱또똣이라는 드라마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고요~ 입구부터 거대 찻잔의 포스가 남다릅니다 ㅎㅎ

주차는 카페 앞에 하면 무료고, 다른 곳에 하면 유료에요. 참고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만여개의 식당 중에서 29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ㅎㅎ 

https://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297885-d8926308-Reviews-Bomnal-Jeju_Jeju_Island.html






한담해변 1호카페라는 자부심이 있는 듯 합니다. 바로 옆의 연예인이 오픈한 모 카페가 1호가 아닌것은 확실하군요 ㅋㅋㅋ 워낙 관람객이 많아서 카페 이용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구에서 주문하면 한~~참 후에 음료가 나옵니다. 음료를 먹기 전에 구경 한바퀴 다 할 수 있겠더라고요~






맨도롱또똣은 대략 '먹기에 부담없을 정도로 식은' 정도가 될 것 같네요. 맨도롱또똣할때 먹어~~ 뭐 이런 식으로 쓰이나 보더라고요. 






강아지도 키우네요 ㅋ 






나름 골목 분위기 나요 ㅋㅋ 뭔가 벽화골목같은...? 이런 카페 처음이네요. 






화장실마저도 예쁜 공간입니다.






뒷마당에도 이런 공간이 있어요 ㅎㅎ 사진 구석에 연예인이 하는 카페도 있네요 ㅋㅋ






태풍불면 망가질 것 같은...






한바퀴 둘러봐도 음료는 나오지 않네요... 일단 자리에 앉기 위해 카페에 들어갑니다.






메뉴판 찍어봅니다.






카페 안에는 입추의 여지가 없네요... 자리 간신히 맡았어요 ㅠㅠ






창가 앉은 사람들 부럽다...ㅠㅠ 






그래서 저희도 창가 자리가 나자마자 잽싸게 자리를 바꿔앉았습니다 ㅎㅎ 운치있네요~ 한가롭게 잘 노닥거렸습니다.






카페 봄날의 전망이 좋은 이유가... 진짜 바다 코앞에 카페를 지었기 때문이에요. 근데... 이거 건축허가를 대체 어떻게 낸걸까...ㅋㅋ 이런 건축물이 허가가 난다는게 신기하네요 ㅋㅋ 






여기가 한담해변이에요. 엄청 작고 아담해요. 이런 작은 곳도 개발되다니... 이제 더이상 개발될 곳이 없을 것 같아요............ㅋㅋ





link...

봄날 카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jubomnal.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