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삼도동] 아스타 호텔 (Astar Hotel) ★★★★ ① 객실 및 외관 - Deluxe Twin

arumino 2017. 3. 13. 09:01



제주에서의 첫날을 보낸 호텔은 아스타 호텔입니다. 아스타 호텔은 메종드글래드 호텔(구 제주 그랜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4성급의 특급 호텔입니다. 아시아의 별이라는 의미로 아스타라는 이름을 가졌다고 하네요! 2014년 10월10일 오픈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무궁화 다섯개짜린가보네요 ㅎㅎ 객실은 총 130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치가 좀 애매한게... 근처에 아무것도 없어서 좀 그렇긴 하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호텔을 묵을 순 없을거에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무료주차 가능하고요~ 주차를 하고 프런트에서 체크인 했답니다! 프런트가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합니다 ㅎㅎ 프런트 왼쪽에는 편의점이 있는데... 24시간이 아니니 주의하세요! 






아스타 호텔이 저희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좋은 평가를 남기고 있나보네요~

아스타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상에서 총 220곳의 제주도의 호텔 중에서 19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다녀가신 분들의 평이 상당히 좋아서 저희도 묵어보았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Hotels-g983296-Jeju_Island-Hotels.html






복도도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였어요!






저렴한 슈페리어룸으로 예약했는데, 631호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습니다! 호텔 내부가 굉장히 넓었는데, 침실쪽에 벽을 조금 더 쳐서 주니어스윗이라고 해도 좋았을 뻔 했어요 ㅎㅎ;;






초록이랑 여행다니다보니 트윈베드를 선호하게 되었어요~ 침구는 평범했어요^^






티비와 책상이 있었고요~






공간이 넓어서 탁자와 쇼파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진짜 주니어스윗느낌.






차가 준비되어 있었고요,






냉장고에는 무료 물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역시 제주도는 삼다수!






옷장엔 가운도 비치되어 있었고요~






여기가 욕실입니다. 욕실도 꽤 넓었어요! 욕실 거울에서는 등도 켜지기 때문에 여성분들께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상당히 깔끔하고 맘에 들었답니다! 욕조도 꽤 넓어서 저와 초록이가 함께 목욕을 했어요~






한국 호텔에는 비데가 기본! 






많이 아쉬웠던 욕실 어매니티...

그런데 지금 찾아보니 이 화장품을 만든 곳이 에이치브에스코리아라는 곳인데 불가리라고 하네요 ㅎㅎ 뭐지... ㅋㅋ;; 근데 행정처분 받았네요...-_-;;






호텔 저희방의 뷰 입니다. 호텔이 정말 쌩뚱맞은데 있긴 하죠? ㅋㅋ 주택가에 있어요 ㅋㅋ

아무튼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런 스테이였답니다!





link...

아스타 호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otelasta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