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2 하와이

Oahu - the Cheesecake Factory (치즈케이크 팩토리) $$

arumino 2015. 8. 4. 07:01


와이키키에서 the Cheesecake Factory 간판을 보는 순간 빅뱅이론이 떠올랐습니다. 빅뱅이론의 페니가 일하는 곳이 바로 치즈케이크 팩토리거든요. 실제로 존재하는 곳인지 몰랐었어요 ㅎㅎ;; 그리고 케이크 종류 파는 디저트 가게인줄로만 알았었고요 ㅋㅋ;; 아무튼 빅뱅이론때문에 궁금해서 가봤던 가게입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한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진 가게였더만요 ㅎㅎ;;)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Royal Hawaiian Shopping Center의 남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열 하와이안 쇼핑 센터는 와이키키 시내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애플스토어가 위치해 있기도 합니다~ 







제가 갔을때에는 점심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한 20분정도 기다렸었답니다~ 자리에 앉았는데, 한국어 메뉴판을 가져다주네요 ㅎㅎ 어떻게 알았지 ~_~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는 사실도 신기하고요^^







저희가 식사로 시킨 메뉴들은 조금 짰습니다. ㅠㅠ 원래 미국 입맛이 좀 짜죠 ^^;;; 그래서 약간 돈이 아까웠고요... 후식으로 시켰던 케이크는 안짜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케이크만 사와야겠어요 ㅎㅎ;; 






link...

the Cheesecake Factory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hecheesecakefac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