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중구/용두동] 뽀뽀분식

arumino 2015. 7. 31. 07:01

​며칠전에 장을 보기 위해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 피자도 약간 질리는 듯 하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옛날에 가끔 가던 뽀뽀분식에 가기로 했습니다. 







뽀뽀분식은 용두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콩국수와 비빔칼국수를 잘 하는 집으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저 학교 다닐땐 전혀 몰랐는데...^^;;







시장통 안에 있는 식당이라 약간 허름합니다. 하지만 주방도 내부가 다 보입니다. 위생에 자신이 있으신듯 하네요^^;; 쌀 배추 고춧가루는 국산을 사용하시네요~ 







김밥을 제외하고는 모두 면이네요~ 면 전문 분식집입니다^^ 저희는 김밥과 비빔칼국수, 냉콩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김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국물은 비빔국수용입니다. 김치는 석박지는 맵지않고, 배추김치는 좀 맵습니다^^;; 석박지와 김밥을 같이 먹으니 맛이 좋습니다~ 한줄에 1500원짜리인데 중국산 쌀이 아니라서 그런가 맛이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냉콩칼국수입니다. 콩국수인데 국수면이 칼국수 면입니다. 직접 반죽해서 손으로 썰어먹는 칼국술서 면 굵기는 고르지 않지만, 그만큼 더 면이 맛있는듯 합니다~ 매운 배추김치와 의외로 궁합이 잘 맞습니다. 매우면 콩국물을 퍼먹으면 되니까요~ 국물까지 싹싹 다 비웠습니다. 옛날보다 콩국물이 약간 연해진 느낌인데... 느낌이겠죠? ㅎㅎ;;







비빔칼국수 역시 비빔국수에서 면이 수제 칼국수가 들어간 것입니다. 비빔칼국수는 맛이 더 변한 것 같네요 ㅠㅠ 비빔국수 맛이라기 보다는 쫄면맛에 가까워 보이네요 ㅠㅠ


오래간만에 갔는데 맛이 변한 것 같아서 좀 아쉬웠네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