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충북/청주/상당/문의면] 부부농장 - 고추장삼겹살

arumino 2015. 7. 17. 07:01

​지난 주말에 태풍으로 인해 비가 추적추적 내렸었죠 ㅎㅎ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교외로 드라이브 갈 겸 해서 부부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고추장삼겹살이 아주 맛이 좋다는 소문을 들어서요 ㅎㅎ







부부농장은 청원군 문의면사무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남대 매표소가 있는 곳이죠^^ 청남대 가는길에도 2호점이 있다고 해요~







부부농장 사진을 이렇게 전시를 해놓네요~ 매달 바꾸실 계획이신가봐요 ㅎㅎ 







직접 생산하신 먹거리도 직거래로 판매하고 계십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고추장 삼겹살과 시래기 영양밥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고추장 삼겹살과 밥을 먹고 나중에 소면 하나 추가주문 하여 먹었습니다^^







금새 상을 차려 주십니다. 쌈 채소는 직접 키우신 무농약 채소입니다. 그리고 계란찜은 일식집에서 맛본, 부드러운 계란찜입니다! 이 두가지 반찬이 특히 맛이 좋았습니다^^ 파절이 양념도 일반 초장이 아닌, 뭔가 양념이 많이 들어간 양념이라 특별했구요~







양파와 함께 고추장불고기가 익혀져서 나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죠? ㅎㅎ 잘라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오른쪽 아래의 마늘은 제가 넣은거에요 ㅎㅎ







고추장불고기는 고추장 양념때문에 잘 탑니다. 빨리빨리 집어먹던지, 빨리빨리 뒤집던지, 양파마늘위에 잘 놓던지 해야 안타게 잘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고기는 밥과 함께 먹기 때문에 찌개도 같이 먹었습니다. 찌개는 평범한 맛입니다^^







입가심으로 먹은 소면입니다.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부부농장을 떠났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