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용인/수지/동천동] 열두화덕

arumino 2015. 7. 20. 07:01

​몇주 전에 이휘재씨의 방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열두화덕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열두화덕이 최근에 이전을 했으니 잘 찾아 가셔야해요~~







열두화덕은 담양식 한우 떡갈비와 100% 메밀로 만든 막국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고기리에서 꽤 오랫동안 음식을 만드신듯 합니다~ 요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때문에 완전 바쁜 곳이 되었고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쫌 비쌉니다. 고기리 음식 물가가 좀 비싸긴하죠 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한우떡갈비는 1인분에 300g으로 책정되어 있고 돼지떡갈비는 1인분에 250g으로 책정되어 있어서 1인분의 양이 다소 많다는 거죠^^;;







저희가 갔던 날에는 사람이 많아서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음식들은 먹음직스럽네요~~







요게 떡갈비입니다. 1인분에 3개가 나오니까 1개당 100g정도 하는거네요 ㅎㅎ 굉장히 부드러워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떡갈비에 일부러 갈비를 쓴다는 티를 내기 위해서인지 갈비가 하나씩 들어있는데... 그것때문에 실제 고기의 양은 100g이 안될거라는 사실이죠 ㅠㅠ 내 고기 ㅠ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시원한 막국수입니다~ 100%메밀이라 그런지 면에 끈기가 없어서 뚝뚝 끊어집니다 ㅎㅎ 고기랑 같이 쌈에 싸먹으니 특히나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쌌지만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