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관평동] 라멘 우에무라 - 일본식 라면

arumino 2015. 8. 18. 07:01

​동네에 맛있는 일본식 라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면을 좋아하는 제가 놓칠 수 없어 찾아간 곳은 라멘 우에무라입니다. 관평동의 다른 라멘집에도 가봤었는데 너무 실망해서 한동안 라멘맛을 못보고 있었거든요~







라멘 우에무라는 한국인 남자와 결혼 후 한국에 정착하게 된 일본인 여자가 만든 일본식 라면 전문점입니다~ 정통 일본식 라멘을 맛볼 수 있으려나요~~







여느 일본식 라면집과 비슷하게 주방을 보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고, 일반 식탁이 있어요~ 저희는 일반 식탁쪽에 앉았었는데 사람이 가득차서 일반 식탁쪽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소유라멘 차슈멘 미소라멘 돈카츠 탕탕멘 이렇게 다섯가지 종류라고 보면 되겠네요~ 여름이라 여름메뉴가 추가되어 있고요~ 저희는 소유라멘과 돈카츠를 주문했어요^^







여름이라 덥긴 하지만 저는 소유라멘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본라멘중에는 돈코츠라멘을 가장 좋아하는데, 우에무라에는 돈코츠가 없네요 ㅠㅠ 소유라멘은 자칫하면 짜기 쉬운데 짜지않고 너무 괜찮았네요!






돈카츠는 상대적으로 소유라멘에 비해 부실해보였어요. 맛은 있는데 평범한 돈카츠에요^^ 역시 라멘전문점에서는 라멘을 먹어줘야 하는가봐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