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관평동] 대덕한우

arumino 2015. 7. 14. 07:01

​오늘은 점심에 대덕한우에 다녀왔습니다. 쇠고기 점심 특선이 특히 저렴하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 질도 좋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가는 길은 험난합니다. 정말 이 길이 맞는 걸까 할 정도의 시골길을 지나야 하네요 ㅎㅎ;; 







대덕한우는 정육점식당입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ㅠㅠ 1층에는 정육점이 있습니다.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다가 2층에서 먹는 방식이죠~







한우모듬과 돌솥밥은 1만원, 그밖에는 9천원입니다. 점심특선은 굳이 고기를 사서 윗층으로 가는 수고는 안해도 됩니다~ 자리에 앉아서 뭘 먹을지 정해주면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육회비빔밥도 5천원밖에 안하네요?? 완전 신세계입니다 ㅎㅎ;; 고기를 맛있게 굽는 방법은 잘 숙지해야겠지요??







평소에는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날이 궂어서 그런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점심특선에 돌솥밥과 냉면을 주문했어요^^ 


금새 반찬들이 나옵니다. 반찬들도 모두 맛있었답니다^^ 상추는 직접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거라고 합니다~ 







육회도 반찬으로 아주 조금 나옵니다. 다른곳과는 특이하게 육회가 아주 가늘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가 더 부드럽게 씹힙니다~







고기가 금새 나옵니다. 갈빗살과 차돌박이가 나오는 것 같네요 ㅎㅎ 







고기는 금새 익습니다. 소고기라서 ㅎㅎ 아까 숙지한 고기굽는 방법을 이용해서 열심히 구워서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소고기는 맛이 좋아요 ㅎㅎ







식사로 나온 냉면입니다. 냉면 맛은 평범합니다~ 그래도 느끼한 맛을 시원하게 잡아줄 정도는 되네요^^








돌솥밥에는 찌개가 같이 나옵니다. 소고기 먹고 식사로 마무리하는데 9천원에서 1만원이라니... 횡재 한 기분이네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음식을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