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원신흥동] 스시로와 봉명점 - 무제한 회전초밥

arumino 2015. 7. 7. 07:01

초밥을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괜찮은 초밥부페를 찾던 중 스시로와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약간 있지만, 요즘엔 돈 좀 더 주고 좀 괜찮은 것을 먹자는 주의라서...^^;; 서울의 동해도에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스시로와 입구입니다. cgv영수증이 있으면 평일 10%, 주말 15%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소셜에서도 쿠폰을 가끔씩 파는거 같으니 가시기전에 소셜에도 방문해보세요~







초밥은 제가 대전에서 먹어본 무제한 초밥 부페중에서도 가장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생선의 길이 보이시나요? ㅎㅎ 동해도 만큼은 아니지만, 무스쿠스 정도는 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물론 밥 크기도 작지는 않지만, 생선의 크기는 밥의 크기를 상쇄하고도 남죠 ㅎㅎ 게다가 다른데서 본 적 없는 새조개 초밥도 있고요~~







부페코너도 있는데... 내부 사진을 하나도 안찍어놨네요 ~_~ 부페코너도 작지만 괜찮아요! 특히 과일이 잘 되어 있어요~ 이만큼이나 다양한 과일들이 있답니다!! 저는 딴거 필요없고 과일만 있으면 되니 ㅋㅋ


가격은 보통 초밥집과 5-6천원 차이나는데, 초밥 퀄리티는 많이 차이나요. 이제 대전에서 다른 초밥집엔 안가렵니다.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