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중앙동] 짱구분식 - 모닥치기

arumino 2015. 6. 12. 07:01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모닥치기란게 있다하여 가보기로 했습니다. 모닥치기는 떡볶이에 김밥과 순대, 만두, 국수등을 한데 모아서 버무린 음식을 말합니다~ 저와 아내 둘다 떡볶이를 좋아하는지라 방문하게 되었네요 ㅎㅎ







짱구분식은 골목안에 숨어있습니다. 잘 찾아오셔야해요~ 근처에 서귀포소방서가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일반 분식집 메뉴에 모닥치기란게 더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소가 2-3인분, 대가 3-4인분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소를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를 찍은 사진은 없네요^^;; 한 20명쯤 앉을 수 있어보이고요~ 가게는 동네 분식집 같습니다^^ 조리하는곳도 동네 분식집스럽죠?







금방 모닥치기가 나왔습니다! 이게 6천원이라니... 관광지 물가때문에 뭘 먹어도 비싼 제주도에서 착한 가격에 한끼 배불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짱구분식의 모닥치기가 유명해진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이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아주 훌륭하다고 봐야죠~^^ 짱구분식 모닥치기 사진을 보니 오늘 저녁에 떡볶이가 땡기네요 ㅋㅋ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