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중앙동] 오는정김밥

arumino 2015. 6. 15. 07:01

​제주에 유명한 김밥집이 두군데 있나보더라고요~ 제주놀러간다 하니 지인이 김밥집 두군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제주시의 다가미김밥과 서귀포의 오는정김밥입니다. 사실 다가미김밥이 맛있어보이던데... 제주시에 다시 갈 일이 없어서 못먹어봤고, 오는정김밥은 불친절하다는 악평도 간간히 보이길래 안먹으려고 했었어요 ㅎㅎ 그런데 짱구분식 가는길에 오는정김밥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짱구분식에서 모닥치기 먹으면서 오는정김밥에 김밥 두줄을 주문했어요.







짱구분식과 아주 가깝기 때문에 짱구 분식에서부터 오는정김밥까지 걸어서 움직였어요~ 가는게 5분도 안걸려요~~







잘 알아보지도 않고 오는정김밥으로만 두줄 시켰는데... 참치김밥이나 깻잎김밥으로 시킬껄 그랬어요... 저희 김밥이 아직 안나왔길래 혹시 변경 안되냐 물어보니 안된다고... 역시 친절하지는 않은가봐요^^;; 김밥 한창 싸고 있고 주문도 계속 오고 있으면서...ㅠㅠ 







기본 김밥인 오는정김밥은 전화주문해서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참치김밥이나 깻잎김밥은 달랐으려나요? ㅎㅎ 다음번엔 다른 김밥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