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효돈동] 테라로사 제주서귀포점

arumino 2015. 6. 11. 07:01

​쇠소깍 산책을 마치고 잠시 쉬기 위해 카페에 가려고 검색하는데 테라로사가 근처에 있다고 나오네요 ㅎㅎ 아내가 테라로사를 좋아해서 바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쇠소깍에서는 5분도 안걸립니다~ 걸어가도 될 정도에요^^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테라로사는 좀 더 정확히는 하효항 근처에 있습니다. 큰 길가(?)에 주차하셔도 되는데 테라로사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으니 좁은 골목길로 들어오셔도 됩니다. ​​







내부에서 테라스쪽을 향하는 문이 아주 넓고 시원시원합니다~ 바깥은 귤밭입니다 ㅎㅎ







테라로사답게 로스팅머신도 있네요 ㅎㅎ 강릉의 테라로사처럼 공장 수준은 아니고, 제주점에서 커피 내려서 팔 정도로 로스팅하는것 같아요 ㅎㅎ







빵도 있고요~ 옛날에 쓰던 커피관련 물건들도 조금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테라스에도 이렇게 좌석이 있어요~ 정원에서 마시는 커피 맛은 또 다를 것 같아요 ㅎㅎ 테라스 뒤의 귤나무에 허연 뭔가가 잔뜩 붙어있네요~







가까이 가서 확인해보니 귤꽃입니다~ 다섯개의 꽃잎이 아주 청아한 멋이 있네요^^ 이녀석이 나중에 커서 새콤달콤 맛있는 귤이 된다니 신기하네요~~


특히 신기한건, 제가 일부러 주문해먹는 귤이 칠십리감귤인데... 테라로사가 칠십리에 있네요 ㅎㅎ 깜놀했어요 ㅎㅎ 칠십리감귤 정말 맛이 좋거든요!







커피 모종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커피나무가 크고 있기 때문에 커피나무 보면 반갑답니다 ㅎㅎ 여기있는 모종들은 1년도 안된 아이들 같네요 ㅎㅎ








티라미수와 예가체프 콩가, 코스타리카 카를로스를 주문했어요! 산미가 아주 잘 느껴지는 깊이있는 커피였답니다~





​​


테라로사에서의 즐거웠던 시간을 뒤로하고 돌아오는 길에 너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나서 촬영했답니다~ 하늘색도 너무 예쁘고 야자수도 멋지고~ 차안에서 이동하면서 찍었기때문에 대쉬보드가 창문에 반사된 것이 나와서 너무 아쉽네요 ^^;; 서귀포 보목동이에요~~






link...


테라로사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erarosa.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