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아이텅 (iTongue) 핸드폰 거치대

arumino 2015. 3. 26. 07:01

​며칠전에 또 시킨게 없는데 택배가 왔다고 연락이 옵니다. 집에와서 택배를 보니 생각이 납니다. 체험단 상품중에 좀 늦게 배송이 된다고 했던 물품이 있었거든요.






 


로 이 체험단이랍니다 ㅎㅎ 메롱거리는 혀를 닮았다고 해서 iTongu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첨에 체험단 선정 연락을 받았을때 아이텅이 뭐였나 한참 생각했었네요 ㅎ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두가지 모양인데, I형과 T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제가 받은건 T형이랍니다. I형과 다른 점은, 사진상 왼쪽 위위 동그란게 I형에는 없어요. 그게 없으면 폰을 바닥에 세웠을때 안정감이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일단 뒷면에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자동차에다가도 거치할 수 있군요 ㅎㅎ







아이텅은 클립처럼 생겼습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말랑말랑 합니다. 







가운데 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혓바닥(?)이 튀어나옵니다. 이게 거치대 역할을 하는 것이죠~ 아이디어는 좋습니다^^ 어릴때 장난감 팔찌중에 이런게 있었는데...ㅎㅎ 잠시 추억(?)을 생각해봅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핸드폰 뒤에 붙일 수 있도록 양면테이프가 발라져있네요 ㅎㅎ 







제 폰 케이스는 뒤에 곡면이 있어서 와이프 폰케이스에 붙여봤어요 ㅎㅎ 한번 붙이니 잘 안떨어지네요~ 역시 쓰리엠인가봐요 ㅎㅎ 접착력 짱!








거치대니 핸드폰을 세워봐야겠죠? 옆으로도 길게도 잘 서있네요~ 







차 송풍구에도 끼워봤어요~ 생각보다 잘 걸려있네요~ 그런데 주행중에 차량 흔들림 때문인지 송풍구가 폰 무게를 못이겨서 ... 결국 몇분후 떨어졌답니다 ㅠㅠ 거치대 문제가 아니라 송풍구 문제네요 ㅎㅎ 송풍구 자체가 처져버리는거니...


남들과는 다른 거치대를 써보고 싶으신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은 상품이네요 ㅎㅎ


* 이 글은 kt올레 무료체험단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