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저가형 블랙박스 GS8000L 설치 및 사용기

arumino 2015. 4. 7. 07:01

​제가 잘 가는 동호회에서 중국제 블랙박스인 GS8000L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깡패라고... 제가 알리에서 25불쯤에 결제하고 우리나라까지 무료배송으로 샀으니...ㅎㅎ 물론 배송기간은 일주일...(알리 주문치고 빠른거긴 하지만요 ㅎㅎ)







일주일만에 도착한 블박입니다. 저는 전방 후방 모두 달려고 두개를 주문했답니다!







본체와 시거잭, 흡착식 거치대가 들어있네요~ 








본체는 엄청 가볍습니다 ㅎㅎ 이렇게 가벼울수가...약해보이긴 하지만, 어차피 거치시켜놓으면 이동시킬일도 없고, 어디 부딪힐 일 없고 하기 때문에 상관없을 듯 합니다 ㅎㅎ







자체적으로 적은 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그냥도 켜지긴 합니다. 한 5분 있으면 꺼지긴 하지만요 ㅎㅎ;;







메뉴는 중국어일줄 알고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했는데 다행히 영어네요~~


메뉴는 맨 왼쪽 위의 버튼을 누르면 진입 됩니다. 화살표로 왔다갔다 해주면 되고요~ 왼쪽 아래의 모드 버튼은 블박모드, 촬영모드, 동영상 확인모드로 변경하는 버튼입니다. 버튼이 많아서 몇번 만지작거리다보면 금방 기능을 익힐 수 있을거에요~







언어설정에 가보면 한국어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배려해주다니...







어느 날 좋은 날에 에이필라를 뜯고 블랙박스 배선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우선은 상시전원에 연결해주었답니다.







장착완료! 블박 장착이 생각보다 진짜 어렵지 않네요. ECM 하이패스 룸미러 작업도 같을 것 같네요 ㅎㅎ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 생각보다 번호판 인식률이 좋네요~ 밤에도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른 블박이 어떤지 몰라서 비교는 할 수 없지만요^^;;







그.런.데. 두둥


두대중 한대가 오류가 납니다 -_- 판매자한테 연락하니 이것저것 시켜보길래 다 해보긴했는데... 구매완료 버튼 누르기 전 까지는 판매자한테 연락이 잘 왔었는데, 구매완료가 되자(기한이 지나서 자동으로 구매완료가 되었죠...) 답장이 없네요 -_- 나쁜 판매자... 어차피 두대중 한대만 된다고 해도 대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긴 하지만, 뭔가 많이 아쉽네요;; 역시 알리는 알리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만든 블박입니다. 답장 잘 오길래 정상제품 하나 다시 보내줄까 싶었는데...


그래서 물건 링크는 따로 안올리는 것으로...^^;;


자주 에러 나는 녀석을 앞쪽에 설치하고 잘 작동하는 녀석을 후방에 설치해야겠네요 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