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하와이(Hawaii)

Hawaii - Costco wholesale (코스트코 홀세일)

arumino 2015. 1. 20. 07:01

코스트코는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을 해요~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르신다는건 결국 회원카드가 없다는 뜻이니...^^;;;; 코스트코 회원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굳이 이 포스팅은 안보셔도 되겠네요~~


우리나라 코스트코 카드만 있으면 세계의 모든 코스트코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1년에 35000원으로 세계 모든 코스트코에 다 가볼 수 있답니다~ 2014년 12월 기준으로 세계 9개국에 671개 매장을 모두 갈 수 있다는 뜻이죠~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영국, 일본, 한국, 대만, 호주, 스페인에 있어요 ㅎㅎ) 즉, 이들 나라에 갈 때에는 코스트코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카드를 챙겨갑시다!


코스트코 소개 : http://www.costco.co.kr/about/index.html


코스트코 정보 찾다보니 코스트코 1호점이 시애틀에 있다고 하네요 ㅎㅎ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ㅋㅋ







하와이에는 총 7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오아후에 4개,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에 각 1군데씩 있어요~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http://www.costco.com/WarehouseLocatorView?catalogId=10701&langId=-1&storeId=10301&fromWLocSubmit=true&location=hawaii&numOfWarehouses=10







회원가입하라는 얘기네요 ㅎㅎ 한국에서 회원증을 가져왔으니 입구는 무사 통과입니다!







55인치 티비가 1150불밖에 안하다니...이때가 지금으로부터 8개월전쯤 되니 엄청 싼거였죠 ㅎㅎ







내부 분위기는 우리나라의 코스트코랑 다르지 않습니다. ㅎㅎ 







과일코너는 저와 와이프가 마트 오면 꼭 들르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싼 열대과일을 그래도 좀 저렴히 먹을 수 있으니까요~ (동남아만큼 저렴하진 않아요 ㅠㅠ 여기도 수입산이라 ㅠㅠ) 망고랑 파파야는 정말 많이 사먹었어요 ㅋㅋ;;







과일 코너를 보다가 길잃은 아이를 발견해서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ㅋㅋ 뒤에 진열된 포도와 포장지가 다르죠? 근데 여기에는 한글이 적혀있네요... 음... 무슨일일까요 -_-a 코스트코 코리아로 갔어야 하는 물건이 잘못해서 하와이로 섞여들어간듯 하네요 ~_~ 칠레에서 포장해서 가져오나봅니다...ㅋㅋ;; 쫌 신기했어요 ㅋㅋ







오잉... 신라면과 생생우동이 코스트코에? 품질은 입증받았나보네요 ㅋㅋ 악덕업체인데...







하와이라 그런지 스노클링 장비 풀셋도 팝니다. ㅎㅎ 물갈퀴까지 주길래 여기서 안샀어요... 물갈퀴는 필요가 없을듯 해서 ㅎㅎ;; (살껄 그랬어요 ㅋㅋ;;)







이렇게 바디 보드도 팔고...진심 사오고 싶었답니다. ㅋㅋ 해변에서 가지고 놀면 재밌을 거 같아서... (전 수영을 못하니 ㅠㅠ) 한국에 도로 가져갈 방법이 없는듯 해서 패스했어요 ㅠㅠ







특이하게 하와이에서는 마트에서 여행관련 상품도 판답니다. 월마트에서도 파는데 코스트코라고 예외는 없어요 ㅋㅋ 필요하신 여행상품이 있으면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헬기가 개인적으로 땡기긴 하던데...







모 항공사에서 퍼스트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된다는 마카다미아 넛도 살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코스트코에서만 파는 용으로 이런 작은 봉지가 여러개 달린 녀석을 판답니다.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없어요 ㅠㅠ 이거 선물용으로 그만입니다. 코스트코에서만 팔았었는데...


 마카다미아 넛 초콜렛 역시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하고요^^ 선물로 사가는 먹거리 류는 코스트코에서 사면 좋아요^^











코스트코하면 푸드코트죠 ㅋ 여기도 우리나라 만큼이나 저렴하네요~ 사람들이 해외 코스트코가 우리나라 코스트코보다 별로라고 말을 하는데, 하와이는 생각보다 먹을게 많네요 ㅎㅎ 특히 우리나라에 잠시 있었다 사라진 메뉴인 BBQ beef 버거가 있네요 ㅎㅎ 저거 엄청 맛있게 먹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운 메뉴거든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밥을 먹을까 하다가... 하와이까지 와서 코스트코에서 먹을 수 없어서...그냥 패스하고 나왔네요 ㅋㅋ;;







그리고 여기도 빼먹을 수 없죠! 코스트코 가솔린 센터! 외국 코스트코에는 주유소가 같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주유비가 일반 주유소보다 저렴하답니다~~ 굳이 주유소를 찾아서 멀리 있는 코스트코까지 갈 필요는 없지만, 코스트코 들르게 되면 주유까지 하면 좋겠죠^^


코스트코 회원카드로 인증을 하고 주유를 하는 시스템인데요, 우리나라 회원카드로는 직원을 불러서 회원인증을 한 뒤에 주유를 해야해서 약간 번거로울 수는 있습니다 ^^;; 





제가 쇼핑엔 사실 많이 관심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안찍었네요 ㅠㅠ

아무튼... 코스트코 회원카드...미국에 가져갈 만 하죠?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