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경기/수원/광교/하동] 투맨 - 까페

arumino 2013. 5. 13. 00:07

광교신도시가 모양을 거의 갖춰가고 있습니다.

까페들이 하나 둘씩 들어서고 있는데, 아내와 함께 투맨이란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투맨은 밖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커피와 핸드메이드 베이커리샵이네요.







투맨의 메뉴입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카페와 크게 차이나는것 같지는 않네요 ㅎㅎ







새로 생긴 까페라서 그런지 엄청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까페 가운데에는 이렇게 빵과 각종 음식의 재료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까페 간판에 적혀있는대로 직접 베이킹을 하는 것이겠죠? ㅎㅎ







저희가 투맨에 찾았을 때엔 늦은 시간임에도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사진을 찍을땐 마감때라서 아무도 없었네요 ㅎㅎ;;

까페는 이런 느낌이랍니다 ㅎㅎ







아내는 초콜렛마끼아또를 시켰답니다.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레드자몽을 시켰습니다.

자몽도 엄청 맛있었네요~


더치커피가 특히 맛있나봅니다. 커다란 병에 든것을 사가는 사람이 좀 많이 있네요 ㅎㅎ


광교신도시에서 갈곳이 없을때, 투맨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큰지도보기

투맨 /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68-6번지
전화
070-8860-4886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숫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