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대전/서구/괴정동] 가또블루 - 타르트 전문점

arumino 2013. 3. 20. 18:30

궁동엔 예전에 Hestia's Tart(헤스티아스 타르트)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당시엔 대전에 안살았기 때문에 대전 내려올 때 가끔 타르트 사러 가던 곳인데,

없어졌더군요 -,.-


근데, 없어진게 아니라 이전을 한거였네요!

유성구에서 서구로 이사했네요~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네요~


그래서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겸사겸사 찾아갔답니다~

가게 뒤편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가 편했답니다~







익스테리어는 청록색에 가까운 색인데... 조명때문에 색이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

엄청나게 예쁜 카페입니다-

아내가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오픈시간은 12시이고, 밤 11시에 문을 닫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 볼까요??







메뉴판입니다~

블루 레몬에이드와 핑크 레몬에이드는 뭘까요 -_-;;







화이트데이이기도 하고, 늦은 시간이기도 해서 그런가 선택할 수 있는 타르트가 별로 없네요 ㅠㅠ







골똘히 뭘 먹을까 고민하는 아내의 뒷모습 ㅎㅎ;;

종류가 많아도 고민 적어도 고민.........







예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가또블루 블로그에 보면 어떻게 해서 이 인테리어가 탄생했는지 나온답니다~

카페 쥔장님께서 직접 기획하시고 만드신 스토리가 재밌답니다~







한쪽에는 빔프로젝터를 설치해놨답니다.

중요한 경기같은게 있는 날에는 카페 내에서 함께 응원을 하도록 한답니다~







오늘의 선택은 아메리카노와 쿠앤크타르트입니다.

결국 제가 골라줬습니다 ㅎㅎ;;







슈는 공짜로 준답니다 ㅎㅎ

랜덤으로 그때그때 조금씩 다른 것을 준다고 하네요~







내심 과일타르트를 먹고 싶었는데,

쿠앤크도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쿠앤크 먹는 느낌? ㅎㅎ;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습니다~

오죽하면 가게에 들어왔을 때 시간 거의 다 되었는데 괜찮냐고;; 그때가 10시 15분이었으니까요~







마지막 손님이기 때문에 가게 내부를 잘 찍을 수 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돌출형 간판이 너무 예쁜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담번에는 타르트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일찍 와야겠죠? ㅎㅎ;;






links

헤스티아스 타르트 : http://blog.naver.com/gateaubleu

가또블루 타르트 : http://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hn?blogId=gateaubleu







큰지도보기

가또블루 / -

주소
대전 서구 괴정동 6-5번지
전화
042-489-9001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