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전북/전주/완산/교동] 외할머니솜씨 - 까페? 찻집?

arumino 2013. 6. 4. 13:19

너무너무 더운 날씨탓에 팥빙수를 먹어야겠습니다.

아까 봐놨던, 줄이 엄청나게 길었던 외할머니솜씨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때 시간이 두시인가 세시인가... 사람이 한창 많을 시간이죠 -ㅅ-







테이크아웃 줄과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줄 이렇게 두군데가 있는데...

아내가 테이크아웃줄에선 사람들이 막 여러개씩 산다고 실내 줄을 선택하자고 했습니다.

빙고!

실내줄은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었습니다~







드디어 실내로 진입!!

12시에 열어서 밤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찻집이라 그런가 차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ㅎㅎ







실내는 사람들로 꽉 차있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모르는 사람과 합석을 해야만 합니다 -ㅅ-







차는 쪼~~끔 비쌉니다 ㅎㅎ;

팥빙수는 거기에 비하면 착한 가격이네요 ㅎㅎ

(나중에 보니 팥빙수의 양이 좀 적습니다 ㅠㅠ)







실외자리가 나서 밖에 앉았습니다.

바람이 산들산들 부니 너무 시원합니다.

그동안 수고한 카메라와 물통을 쉬게 해 주었습니다. ㅋ.ㅋ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옛날 흑임자 팥빙수라 그런가...떡도 큼직큼직, 흑임자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ㅎㅎ

전통까페답게 팥빙수 그릇은 도기로 되어있네요~

팥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떡은 정말 맛있고 쫄깃쫄깃 합니다~

정말 맛있었답니다~

너무 더워서 그랬을까요? ㅎㅎ;;;;







순식간에 둘이서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습니다. 

아, 지금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큰지도보기

외할머니솜씨 / 전통찻집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교동 113-4번지
전화
063-232-5804
설명
한옥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이곳은 외관부터가 한눈에 쏙들어오는 한국적...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