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광주/동구/동명동] 다담 - 전통 다과 전문점

arumino 2013. 5. 24. 01:20

죽녹원과 죽향문화체험마을을 돌아다니고 나니 지쳤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웠기 때문입니다. ㅠㅠ

그래서 시원한 팥빙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올해 첫 팥빙수를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이 광주광역시에 있는 '다담'입니다.







다담은 전남여고 근처의 한적한 곳에 있었습니다.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차는 한 세대정도 주차할 수 있어 보였답니다~


강덕순이라는 분의 전통다과 전문점인가 보네요 ㅎㅎ







옆에 비해서 앞은 엄청 현대적인 스타일입니다~

건물이 좀 오래되어 보여서...좀 낡은 집이려나 했는데 말이죠 ㅎㅎ







안으로 들어서니 모던한 느낌의 까페입니다~

종업원들의 앞치마는 현대적인 느낌의 한복치마입니다~

굉장히 신선한 앞치마였네요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녀석들입니다.

물은 무슨 차였을지 모르겠는데,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꽃 장식도 너무 아담하고 예뻤습니다.







안에서 바깥을 보았습니다.

작은 창문에도 예쁘고 아담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아마도 솟대를 모티브로 한 장식 같습니다. ㅎㅎ







드디어 팥빙수가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팥빙수와는 다르게, 그릇이 유기입니다. 수저도 특이하고요~

함께 나오는 인절미도 맛있었답니다~

팥빙수에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가격은 7천원이었습니다.







좀 출출해서 가래떡도 같이 먹었습니다.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콩가루는 고소했고 달콤한 꿀에 찍어먹으니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또 가서 먹고 싶네요 ㅎㅎ







큰지도보기

다담 / 전통찻집

주소
광주 동구 동명동 200-9번지 다담 1층
전화
062-236-0606
설명
전통적인 분위기의 집입니다.\n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 공...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