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 Marina Express-AVIATOR-Phuket Airport ★★★★ ① 객실 - Deluxe Pool Access

arumino 2017. 9. 22. 08:01


푸켓에서 처음 묵은 호텔은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 Marina Express-AVIATOR-Phuket Airport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는 Sugar Marina Resort, Marina Express를 운영하고 있는 마리나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푸켓을 중심으로 크라비에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네요 ㅎㅎ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는 총 5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08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4성급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일반 4성급 생각하시면 좀 곤란하고요, 비지니스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텔 등급을 결정하는 것이 얼마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가이기 때문이죠 ^^;;


(조식당, 룸서비스, 회의실, 비지니스 센터, 피트니트 센터 정도 있으면 4성급이 될 거에요 ㅎㅎ;;)






저희 가족이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를 결정한 것은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1. 푸켓 도착이 자정 무렵이기 때문에 굳이 좋은 곳에서 묵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

2. 좌측통행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공항 근처의 숙소가 필요했기 때문

3. 아이가 두명이나 되고, 6개월 두별이가 있어서 깨끗한 숙소가 필요했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평이 좋은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로 결정했답니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는 푸켓의 800여곳의 호텔 중에서 200위 정도 하고 있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Hotel_Review-g293920-d8772254-Reviews-Marina_Express_Aviator_Phuket_Airport-Phuket.html







제가 예약한 다음 며칠 후에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고요. 마리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 1박당 THB 1,155로 예약했어요! 조식과 세금 서비스차지 모두 포함된 비용입니다~


원래 예약한 비용은 조식 세금 서비스차지 포함으로 1박당 THB 1,555 였는데, 25%정도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었어요! 한국 돈으로는 1박에 4만원 꼴이니...ㅋㅋ







공항에서 호텔까지 직선거리로 1km도 안되고, 걸어서 15분, 차로 3분이라고 나오네요 ㅎㅎ 굉장히 가깝긴 하지만, 밤 늦은 시간이고 좀 무섭기도 해요 ㅋㅋ 렌터카 빌리지 않으시면 택시나 셔틀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는 aviator라는 이름 답게 비행기를 모티브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모던하면서도 인더스트리얼 스러운 실내 느낌입니다. 마리나 그룹의 호텔들이 전부 이런 부제를 달고 있으면서, 거기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듯 하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와 있던데, 무슨 문제가 있는지 조금 웅성웅성한 분위기였고, 그때문에 프런트 직원이 조금 짜증이 난 상황 같더라고요... 그래도 저희 체크인은 친절하게 잘 해주었습니다. 직원의 영어 실력이 약간 부족한 것이 흠이었지만요 ^^;; (제가 영어가 부족하니 직원이라도 영어를 잘 해야 한답니다 ;ㅁ;)







복도 분위기도 상당히 모던하면서도 공장 느낌이죠? ㅎㅎ 대신 조금 어둡더라고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103호입니다. 조식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조식 쿠폰도 받았습니다. 1층에 배정받아서 많이 아쉬웠는데... 알고보니 1층 방이 좋은 방이더라고요 ㅎㅎ 


Deluxe Pool Access로 Suite 바로 아래 등급의 방입니다. 수영장이 보이기에 전망이 좋아서 그런가봅니다. Deluxe에서 두단계나 업그레이드 받은거더라고요~ 그래도 높은 층에서 푸켓 동네 풍경을 보고 싶었는데 ㅎㅎ;;







1층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객실 문에서 안쪽을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객실 크기는 30m2로 다소 작은 편이에요. 그래도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ㅎㅎ







침대 타입은 King과 Twin 두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트윈베드로 배정받았어요. 으레 더블베드가 두개 있을 줄 알았는데... 싱글 베드가 두개... 차라리 킹베드로 할껄 ㅠ_ㅠ


그래서 침대 두개를 붙여버렸습니다. 침대 붙이는걸 헐리우드 더블이라고 하는데, 밤 늦은 시간이라 저희가 자체적으로 붙였답니다. ㅋㅋ;; 대신 체크아웃할때도 원위치 해놓았고요^^


우리가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그랬는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방에 에어컨이 안켜져 있었어요. 그래서 방이 조금 후덥지근 했고요, 침구가 좀 많이 눅눅했어요...ㅜ_ㅜ 이곳에서 머무는 동안의 거의 유일한 단점었어요...







TV가 있어야 할 자리에 비행기 프로펠러가 달려 있어요. 진짜인지 모조품인지 궁금하네요. 모조품이겠죠? ㅎㅎ 책상 위에 TV가 아주 작아요...-_-;; 보통 잠만 자고 가는 호텔이라 티비 볼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겠죠? ㅋㅋ







여길 옷장이라고 해야 할지... 캐리어 놓는 곳이라고 해야 할지...ㅋㅋ;; 객실이 다소 좁은 대신 공간 활용을 잘 했어요.







냉장고 안에는 생수와 먹을 거리가 들어있는데 공짜랍니다. 매일 채워주고요. 미니바 무료가 이런거였구나...ㅋㅋ








화장실도 작아요. 욕조는 없고 샤워기만 있어요. 샴푸와 바디워시는 정체불명입니다. ㅋㅋ







간략한 호텔 안내서가 있어요. 무료 와이파이 접속 번호가 있어요. 체크인은 14시 부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입니다. 수영장은 08시부터 20시까지, 피트니스 센터는 07시부터 20시까지라고 하네요. 조식은 06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고, 룸서비스도 가능하긴 하네요! (사진으로 남기진 않았지만 메뉴판의 가격도 꽤 착해요 ㅋㅋ)


두리안 금지는 어느 호텔이나 다 비슷하고... 망고스틴과 타투 하면 침대나 수건에 뭍지 않게 조심하라고 하네요. 로비에는 망고스틴 반입 금지라고 되어있던데... 망고스틴 물이 잘 안빠지나봐요.







무료 와이파이 접속 화면이에요. 속도도 꽤 빨라요.







작은 발코니도 있고, 발코니에서는 수영장이 한 눈에 보인답니다. 발코니에서 쉬면서 수영장에서 노는 아이들을 바라볼 수 있는 1층이 좋은 방일 수 밖에 없네요 ㅋㅋ;;


야경이 생각보다 예뻐서 놀랬답니다. ㅎㅎ







호텔 로비의 인터넷 코너입니다. 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되니 이용할 일이 없는 곳이었죠. 분위기가 꽤 좋죠? ㅎㅎ 사진빨입니다. ㅋㅋ;; 보정을 하나도 안하는데 이렇게 색감이 좋다니...-ㅅ-;;







1층에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요. 있을 건 다 있네요 ㅎㅎ 여기서 운동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ㅋㅋ;;







조식당으로도 이용되고 중석식 다 되는 더 하버 카페 the Harbor Cafe 입니다. 조식 포스팅은 다음에 할께요.







호텔 뒤에는 그냥 푸켓 현지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네요 ㅋㅋ;; 







주차장입니다. 좁긴 하지만 차량을 가지고 투숙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주차 때문에 속썩인 적은 없습니다. 큰 차들은 다 투어차량들입니다. ㅎㅎ







수영장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밖에서 안을 볼 수 없도록 가려놓기도 했고요~ 수심도 얕은 곳과 깊은 곳으로 구분되어 있고요!







수영장에서 노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ㅋㅋ; 







호텔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 길만 건너면 되요 ㅋㅋ 여기저기 편의점을 보니 일본 자본이 푸켓에도 많이 침투해 있더라고요. 푸켓 직항도 없으면서 -ㅅ-;;


300바트였나? 그 이상 구매해야 카드 됩니다. 많이 구매 안하실꺼면 꼭 현금 가져가세요 ㅋㅋ;;







호텔 근처의 밤 거리에요 ㅎㅎ 조금 낡아서 무서울 것 같긴 하죠? ㅋㅋ;;


가성비 정말 좋았던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였어요. 다음엔 조식 포스팅 해볼께요!






link...

마리나 익스프레스 아비에이터 푸켓 에어포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rinaexpress-aviato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