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용담동] 제주 명품 카시트 유모차

arumino 2017. 3. 9. 09:01

​아이가 있으니 카시트도 빌려야겠더라고요. 빌리카와 연계된 곳은 카시트 대여료가 비싸서 찾아낸 곳은 제주 명품 카시트 유모차! 브라이택스를 저렴하게 대여해주시더라고요~







인수 및 반납 시간이 08시-19시라서... 저희는 그 시간에 인수가 불가능하기에 따로 문의 드리고 예약했어요! 소셜통하면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고요~

20시가 넘어서 카시트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모 처에 잘 숨겨놓으셨더라고요 ㅋㅋ 너무 잘 숨어있어서 찾기 넘 힘들었네요 ㅋㅋ 낮에 방문하면 직접 설치해주시는데... 다행히 초록이 카시트가 브라이택스 카시트라서 어렵지 않게 설치했어요!






따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_~ 브라이택스 오메가2로 대여했어요! 카시트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