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중구/대흥동] 진로집 - 두부두루치기

arumino 2016. 9. 19. 09:01


대전이 오래된 동네가 아니다보니 대전을 대표할만한 음식이 따로 없어요 ㅎㅎ 그래도 다른 지역에 없는 음식을 고르라면 두부두루치기와 석갈비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두부두루치기를 먹으러 대전역 근처에 방문했어요.






대전에 3대 두부두루치기 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광천식당, 별난집, 진로집인데요, 그 중에서 진로집에 방문했어요.






진로집의 메뉴판이에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거 못드시면 꼭 순한맛을 선택하세요... 중간맛 먹었다가 매워서 제대로 못먹었네요 ㅠㅠ






대전의 오래된 맛집답게 여기저기 티비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곳이랍니다~






드디어 두부두루치기 등장! 국수를 시켜서 같이 먹는데도 너무 매웠어요. 달지 않아서 약간 호불호가 있을듯한 맛이고요~ 매운 맛 때문에 다른 맛은 못느끼고 왔네요 ㅠㅠ 담번엔 꼭 순한맛을 시켜야겠어요 ㅠㅠ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