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온천동] 흑룡산 촌두부

arumino 2016. 8. 8. 09:01

​너무 더워서 수통골로 마실을 나갔었습니다~ 요새 왜이리 더운지요...수통골에서 어디서 식사를 하다 고민하다 찾아간 곳은 흑룡산 촌두부입니다.

흑룡산은 계룡산 도덕봉을 말한다고 합니다~ 수통골은 흑룡산에 오르는 길이 있는 곳이고요~ 예전부터 엄청 유명했던 곳인데 2012년에 현재의 자리로 이전하면서 맛이 예전만 못하다는 평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사람은 많더라고요~ 주차장도 충분히 넓은 듯 했는데, 수통골 주차장도 충분히 넓고 수통골 산책도 해야 했기에 수통골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촌두부집에 왔으니 촌두부 2인상을 주문했습니다. 촌두부 정식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보쌈에 두부에 고갈비에 청국장이 나오는 식사입니다~






흑룡산 촌두부는 국산콩으로 만드는 손두부인가봅니다~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콩나물도 직접 성장촉진제 없이 키우신다고 하네요~ 






1차로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고기와 두부가 나왔네요~ 밥 나오기 전에 두부랑 고기를 먹으라는 뜻일까요? ㅎㅎ






두부는 방금 한 듯 따끈따끈 했습니다~ 김치랑 먹으니 맛이 너무 좋네요! 다른 반찬들도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다 먹으니 밥과 청국장, 전, 고갈비가 나왔습니다. 반찬들이 맛있으니 밥이 모자라서 밥 한그릇을 더 먹었답니다 ㅎㅎ 먹느냐고 사진 제대로 찍은게 없네요 ㅠㅠ

밥 다 먹으면 후식으로 배즙을 제공해줍니다~ 나갈때 카운터에서 제공해주신답니다! 후식까지 제공해주고 너무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