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유성/덕진동] 산밑할머니 도토리 해물칼국수 - 콩국수

arumino 2016. 7. 6. 09:01

여름에는 콩국수! 산밑할머니 식당 -


​벌써 여름이 찾아왔어요! 여름 계절음식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콩국수입니다~ 집에서 콩물을 사다가 국수를 삶아먹을정도로 좋아합니다^^

제가 대전에서 좋아하는 콩국수집이 두군데 있는데, 대성콩국수와 산밑할머니 도토리 해물칼국수 식당입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산밑할머니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고단백식당에도 다녀와보고싶은데... 내년에 가야겠지요...? ㅠㅠ







산밑할머니식당은 원자력연구원 진입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구즉 묵마을 안에도 이름이 비슷한 식당이 있어요^^;;






다른 음식들도 맛있어요! 연구원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신다고 들었어요~ 저는 콩국수 아내는 채묵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기본 찬이 세팅됩니다. 국수만 주문해서 김치만 나왔네요^^ 국수의 생명은 김치인데, 국수와 함께먹기 딱 좋았습니다^^






채묵국수입니다. 묵사발이랑 차이를 모르겠네요^^;; 근데 맛있습니다~ 초록이한테 묵을 좀 줬더니 엄청 잘 먹네요 ㅋㅋ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콩국수입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콩국에는 단호박을 갈았는지 약간 노란색이 나오고 약간 달착찌근합니다~ 간도 약간 되어 나와서 굳이 따로 소금을 더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