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용인/수지/상현동] 장혜옥 바지락 칼국수

arumino 2016. 7. 8. 09:01

수지에서 바지락 칼국수가 먹고 싶을땐? 장혜옥 바지락 칼국수 -



수지에서 바지락 칼국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었습니다. '가람 바지락 칼국수'라는 곳인데요, 롯데몰 성복점 공사로 인해 철거되었습니다... 바지락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어디로 옮겼을까 하고 검색해보니, 매봉초등학교 근처로 이사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건물 자체 주차장도 있긴 하지만, 자리가 좁을 수 있으니 길건너 수협(화로구이 옆) 뒤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권을 준다고 하네요~~






이름을 장혜옥 바지락 칼국수로 바꾸셔서... 쉽게 찾을 수가 없었네요 ㅠㅠ 그래서 더 반가웠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2인분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만두는 고기김치를 섞을 수 있답니다!






칼국수의 생명은 김치죠! 여기 김치 아삭하니 맛있답니다^^ 김치맛을 보니 예전의 가람 칼국수가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만두는 7개가 나옵니다. 하나당 천원 꼴아내요~ 속이 꽉 차있답니다^^ 칼국수 먹을때마다 항상 먹게되는 만두랍니다!






드디어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답니다! 뽀얀 국물과 바지락들 보이시나요~?






미리 잘라둔 김치랑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조개무덤이에요 ㅋㅋ 이만큼이나 들었다는걸 보여드리려고 ㅎㅎ 조개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칼큼하니 맛있었던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