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용인/수지/고기동] 장원막국수

arumino 2016. 6. 24. 09:01

허영만의 식객과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막국수 맛집, 고기리 장원막국수 -



어느순간 여름이 찾아왔어요. 그래서 수요미식회에서 한번 소개된 적이 있는 장원막국수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수요미식회에 소개된지 3개월정도가 지나서 사람이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가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한 15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고기리 장원막국수는 홍천의 장원막국수의 분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식객에 나온 장원막국수는 홍천 본점이 나온거랍니다^^ 서울이랑 LA, 파주, 포천에도 분점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홍천 본점보다 약간 저렴해요^^ 저희는 막국수와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리에서는 비빔막국수만 주문할 수 있다는게 약간 아쉽네요^^;;





수육은 정말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적다는게... ㅠㅠ 고기집에서 고기 구워먹어도 이정도 양은 이정도 가격을 받긴 하는데...ㅠㅠ 언제나 먹어도 아쉬운 고기입니다^^;;





막국수는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도정한지 일주일도 안된 메밀 100%를 이용해서 반죽을 만들고 주문왔을때 바로 면을 뽑아서 나온다는 그 막국수입니다^^ 양념맛이 과하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건 아기손님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아기국수입니다! 적은 양이지만 아기를 위한 서비스가 제공되는걸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초록이도 함께 국수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수육은 역시 고기와 함께 싸먹어야 제맛이죠~^^ 수육과 막국수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