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강원/동해/단봉동] 딸부자 막국수

arumino 2016. 9. 1. 09:01

​저는 국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두번째 인생 막국수를 만났습니다. 첫번째는 부여의 장원막국수였고, 두번째는 동해의 딸부자 막국수랍니다.







티맵찍고 갔는데... 위치가 틀렸어요 ㅠㅠ 에스오일 건너편이 아니라 옆이에요~ 완전 허름해서 여기가 맞나? 했어요.






입구도 허름허름~ 매주 화요일에 쉬는것 같았는데... 방문하실때 꼭 확인해보세요!






수육을 빼면 모두 막국수네요~ 막국수 전문점 답습니다^^ 저희는 비빔막국수와 물회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무와 김치가 나옵니다~ 무가 아삭아삭 새콤새콤하니 맛있네요^^ 오른쪽의 허여멀건한 물은 비빔막국수에 제공되는 육수에요~ 육수가 한우 국물에 동치미 국물을 섞은 것 같은데... 엄청 맛있어요!!






제 인생 막국수인 비빔막국수! 맛도 있고 양도 많아요!! 완전 맛있어요!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ㅠㅠ 먹다가 육수를 조금씩 부어먹으면 또다른 맛이 난답니다! 우와!! 참고로 비벼진 채로 나옵니다!!






물회막국수는 물회 막국수를 생각했는데 회 물막국수더라고요^^;; 생각보다 회가 적어서 약간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비빔막국수가 워낙 맛있어서... 양념장 비밀을 알았으면 했어요!! 동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