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서울/서대문/연희동] 래핑폭스 - 자몽빙수

arumino 2016. 6. 23. 09:01

연희동 작은 카페, 래핑폭스 -


간만의 서울나들이에서 방문했던 카페는 래핑폭스입니다. 래핑폭스는 연희동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희동 카페들은 주차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저희는 사러가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ㅠㅠ 제가 이동네에 카페를 연다면 거주자 주차장 두세개 사서 카페 주차장으로 활용할텐데... ^^;;





작은 카페라 앉을 수 있는 공간은 20석정도에요~ 아담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벽의 한쪽 공간엔 웃는 여우가 그려져 있네요~ 이 그림 때문에 가게 이름이 래핑 폭스인건지, 가게 이름 때문에 이 그림을 구해서 걸어놓은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어린왕자의 그 여우일까요...?





테이블마다 꽃이 놓여있는데, 매일 바뀌나봐요~ 다른분들 포스팅 보면 다 다른 꽃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오늘은 장미꽃!! 핑크핑크 장미가 러블리 하네요~

우리가 주문한건 래핑폭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 자몽 빙수에요~ 자몽이 한개정도 통째로 들어가 있는거 같네요~ 연어같이 보이죠? ㅋㅋㅋ 위에는 연유가 뿌려져있어서 아주 달콤해요~ 단호박 타르트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