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경기/용인/처인/백암면] 알렉스 더 커피 본점

arumino 2016. 6. 20. 09:01

- 시골속의 전원 카페, 알렉스 더 커피 본점 -


​아내가 꼭 가고싶어해서 찾아가게 된 알렉스 더 커피. 용인에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용인은 용인인데, 제일 구석진 용인에 있네 -_-!!







백암면의 영곡네거리 근처 시골 한복판에 알렉스 더 커피가 있었습니다. 특수작물용 유리온실을 개조하여 카페를 만든 것 같아보이네요^^ 분위기는 좋은데... 주변 농가의 가축 분뇨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

오픈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입니다. 그리고 월요일 휴무입니다^^






내부로 들어오니 커피향이 코를 정화시켜줍니다 ㅎㅎ 카페은 정발 예쁘게 잘 꾸며져 있답니다!






음료와 푸드 가격표입니다. 푸드는 다 떨어졌네요 ㅠ_ㅠ 여기서 직접 만든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새 에디슨 전구로 실내를 꾸며놓은 곳이 참 많아요 ㅎㅎ 알렉스 더 커피에도 에디슨 전구가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그나저나 알렉스 더 커피 건물 자체가 온실인데... 한여름에는 어떻게 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야하나...~_~






주문한 음료가 금방 나옵니다~ 푸드가 없어서 음료만 냠냠






온실 앞 마당에는 작지만 정원이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여러 종류의 식물을 심으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카페 안팎을 아름답게 꾸미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네요! 용인 백암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알렉스 더 커피에 방문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