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대전/유성구/전민동] 카페올

arumino 2016. 7. 14. 09:01


전민동의 정원 카페, 카페올 -



날씨도 좋고 해서 밖에 나왔습니다. 어디갈까 고민하다 찾은곳은 전민동에 있는 카페올입니다. 예전에 스테이크집이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카페로 바뀌었네요^^;;






정원이 아주 널찍한데 잘 꾸며져 있습니다^^ 초록이가 정원을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한참을 바깥에서 돌아다니며 놀았답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30분까지입니다. 주말에는 21까지 영업하고요, 토요일은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네요^^;;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자리에 앉으면 서빙을 해주신답니다~^^






1층입니다. 옛날에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던 곳이라 그런지 카페분위기보다는 레스토랑 분위기가 많이 남아있어보입니다^^;; 1층엔 로스터기도 있고 벽난로도 있답니다~ 







여긴 2층입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잡았답니다~ 2층도 좀 레스토랑 분위기죠? ㅋㅋ;;​







저희는 라떼와 딸기스무디, 얼그레이롤을 주문했답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쉬다놀다 했네요^^;;






2층 저희 자리에서 본 정원의 모습이에요~ 이런 정원이 있는 곳에서 살고 싶네요^^;; 






날씨가 좋아서 정원이 더 싱그러워 보였습니다^^ 잘 먹고 잘 놀고 갑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