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서구/둔산동] 풀잎채 대전점 - 한식부페

arumino 2015. 9. 14. 07:01



대전에 친구가 내려와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방문한 곳은 세이브존 6층에 있는 한식부페인 풀잎채입니다. 가격대비 맛이 좋다는 평을 들어서 언재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랍니다^^







일단 배부터 채우고 나중에 천천히 매장 사진을 남기려 했는데... 마감시간이 되어 음식들을 치워버리셨네요 ㅠㅠ 그래서 매장 사진은 한장도 남아있지 않아요 ㅠㅠ 







저는 묵을 좋아해서 묵사발을 비빔밥공기에 가득 담아왔어요~ 맛있었어요^^







산마늘이 있어서 고기먹을때 엄청 싸먹었네요 ㅎㅎ 표시는 명이라고 되어있지만... 명이는 실제로 귀하다면서요 ㅋㅋ 산마늘일거에요 ㅋㅋ 고기류도 맛있고... 특히 야채튀김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튀김 좋아하는데... 찾아먹기 좀 힘들죠 ㅠㅠ







두부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ㅎㅎ







비빔밥 코너가 있어서 원하는 음식들을 넣고 비벼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고추장양념 고기를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 흐흐 너무 만족스런 비빔밥이었어요~~


면이랑 곤드레밥은 즉석주문하면 나오는 방식이었어요~ 아내가 냉면을 받아서 먹었는데 그런대로 먹을만 했어요~ 후식으로 나온 떡들도 괜찮았고요~ 아쉬웠던건 과일로 수박이 없었다는거 ㅠㅠ 수박을 달라 -ㅁ-!!


담에도 또 오고싶은 음식점이었답니다!






link...

풀잎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ulipchae.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