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경북/경주] 켄싱턴 리조트 경주 (Kensington Resort Gyeongju) ★★★

arumino 2015. 5. 4. 07:01

경주에서의 첫날 호텔 예약은 보문단지의 켄싱턴 리조트로 정했습니다. 켄싱턴 계열은 이랜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리조트 안에 애슐리도 있고, 기도실도 있고, 주일 예배도 있더군요 ㅎㅎ 







지상에도 주차공간이 많이 있지만, 지하에도 주차공간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엘리베이터 이용 문제로 지하 주차장을 애용하였습니다~ 진입로와 출구가 좁다는게 단점이네요...







본관 1층에 위치한 프런트입니다.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체크인 할 때 조식을 예약해두면 10% 할인된다 하여 조식도 예약하였습니다. 조식은 주말에는 서양식 뷔페가 제공되고, 평일에는 한식이 제공됩니다. 7시30분, 8시30분, 9시30분중 한 타임을 선택하면 됩니다. 예약하고 조식을 안먹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예약시에 예약자 이름만 적고 결제는 식사후에 하게됩니다.







본관 1층에는 카페 더모닝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은 듯 합니다~~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기 때문에 트윈룸으로 요청했습니다. 열쇠는 옛날식이네요^^;;







객실에 도착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방도 생각보다 넓고요~







티비와 옷걸이, 빨래걸이가 있습니다.







밥솥과 각종 식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안은 비어있고요~ 저희는 특별히 사용하지 않았네요^^;;







리조트 안내입니다. 체크아웃이 11시로 약간 이른 감이 있네요^^;;







화장실은 리모델링이 잘 되어 있습니다. 외국인들이 샤워부스가 없어서 약간 불편하다고 트립어드바이저에 적어놓더군요 ㅎㅎ 화장지와 비누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안제와 샴푸, 바디워시 등은 각자 준비하셔야 합니다~


객실은 개별난방 방식이 아니라서 온도조절이 안됩니다... 그래서 그런가 엄청 난방을 후끈후끈 잘 해주더라구요~ 







다음날이 되어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1인당 13,000원이지만 어제 예약을 했기 때문에 10% 할인된 금액인 11,700원만 지불하면 됩니다.








조식코너에는 먹을것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어디서 11,700원에 기분내며 호텔조식을 먹겠어요 ㅎㅎ 가격대 성능비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저는 불고기덮밥을 해먹는게 제일 낫더라구요~~ 저렇게 두번 한식과 양식 스타일로 먹고 마지막 접시로 불고기 덮밥을 더 먹었답니다 ㅎㅎ


호텔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합니다. 기대보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숙박이었답니다~^^






link...

켄싱턴리조트 경주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ensingtonresort.co.kr/resort/index.asp?cate=gyeongju







큰지도보기

켄싱턴리조트 / 콘도,리조트

주소
경북 경주시 북군동 11-1번지
전화
054-748-8400
설명
아름다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휴양리조트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