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전북/무주/적상면] 초록빛 언덕 글램핑장 ②

arumino 2014. 12. 11. 07:01

지난 가을에 초록빛 글램핑장에 다시 방문했었습니다. 바로 블로그글 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었기 때문이죠~ 지금은 글램핑장에도 눈이 많이 왔을 것 같네요 ㅎㅎ


지난번 포스팅에서 왠만한건 다 포스팅 했던거 같아서 짧게짧게, 그리고 다가올 겨울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는지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지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arumino.tistory.com/182







글램핑장 뒤의 언덕(이름이 초록빛 언덕이어야겠네요 ㅎㅎ)에 올라가서 글램핑장 전경을 담아봅니다 ㅎㅎ 처음 방문했을때보다 텐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저희는 가장 안쪽의 텐트에 배정받았습니다. 게스트하우스가 좀 멀긴하지만, 제가 원래 구석을 좋아하는지라 맘에 들었답니다 ㅋ







텐트 내부등이 바뀌었고, 겨울용 침낭이 준비되었네요~~ 엄청 따뜻하더라구요~~ 바닥엔 전기장판이 깔려있구요~







이렇게 작은 석유난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행히 냄새가 많이 나는건 아닌데, 불완전연소를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환기를 잘 시켜야 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는 이렇게 예쁜 간판(?)이 달렸네요~~







칠판으로 알림판도 만들어 놓으셨구요~







게스트하우스의 주방도 더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식기는 자유롭게 사용하고 설거지만 잘 해서 반납하면 된답니다~^^







무제한 바베큐 이용할 사람은 저녁에 밥과 고기와 반찬들을 게스트하우스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요~







무제한 바베큐 이용한 사람들에게는 다음날 아침에 먹을 수 있는 라면과 밥이 제공됩니다~^^ 이번엔 저희가 무제한 바베큐를 신청하지 않아서 아쉽게도 저희것은 없네요 ㅠㅠ







글램핑장에 밤이 왔네요 ㅎㅎ 주말 밤에는 샌드아트도 하고 음악도 틀어주고 한답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늦게가는 바람에 다 놓쳤네요 ㅋㅋ







저희는 간단히 먹을 요량으로 소세지와 라면만 챙겨왔었습니다~ 초록빛 글램핑장에서 휴대용 가스렌지는 빌려주지만 가스는 빌려주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가스렌지를 사용하실 예정이면 꼭 가스를 챙겨오세요! 게스트하우스에서 구매하시면 1개에 2000원이랍니다 ^^;;







젓가락을 끼우니 아주 맛있는 쏘세지꼬치가 되었네요 ㅎㅎ







초록빛 언덕 글램핑장의 밤입니다. 별이 아주 잘 보인답니다~ 은하수도 아주 선명히 잘 보이고요^^ 사실, 초록빛 언덕 글램핑장의 뒷산인 적상산은 옛부터 별보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답니다~ 그만큼 별이 잘 보이는 곳이죠~ 주차장에서 가족끼리 은하수를 보는 여유도 가지면 어떨까 싶네요~ 






글램핑장에서 나오실 때 머루와인동굴 입장권 꼭 요청하세요! 저희는 처음에 방문했을 때 모르고 요청을 안해서 입장료를 내고 머루와인동굴에 갔었답니다^^;;


머루와인동굴 포스팅은 예전에 했던것을 참고해주세요^^

http://arumino.tistory.com/186






초록빛 언덕 글램핑장에서 홈페이지도 열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홈페이지에도 방문해보세요~~


link...

초록빛 언덕 글램핑 홈페이지 : http://www.mujuglamping.com







큰지도보기

초록빛언덕글램핑 / 야영,캠핑장

주소
전북 무주군 적상면 포내리 561-1번지
전화
063-324-9055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