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여러장 가지고 계신 분들은 Visa카드 한장씩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연회비가 좀 있는 카드들은 그냥 Visa가 아닌,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하나(구 외환) 시그니처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에는 Visa Signature라고 적혀있답니다 ^^;; 바로 아래 사진처럼 말이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비자 시그니처는 비자 프리미엄 카드중의 중간 등급의 카드입니다. Visa Infinity (비자 인피니티) - Visa Signature (비자 시그니처) - Visa Platinum (비자 플래티넘) 순으로 좋답니다. ㅎㅎ 이런 카드들은 특별한 혜택을 가지고 있는데, 올해 혜택이 어떤지 한번 살펴볼께요^^







2015년의 서비스는 위와 같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혜택이 많이 줄어든 것 같네요... 물론 늘어난 점도 있습니다. 


- 종료 혜택  : 비자 HotelClub 서비스. 공항카페 할인 서비스, 해외 골프장 그린피 무료 서비스, 명품 브랜드 할인 서비스, 해외 Chic Outlet Shopping® 서비스, 프리미엄 메디컬 서비스

- 신규 혜택 : 프리미엄 편집샵 서비스

- 변경 혜택 : 비자 프리미엄 컨시어지 혜택 확대 (인피니티 → 인피니티, 시그니처, 플래티넘 모두 이용가능)



우리나라만 카드 혜택을 많이 줄이나 하는데, 해외도 마찬가지네요... (해외 카드의 우리나라 혜택만 줄이는 것일까요 ㅠㅠ)


자세한 혜택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보시고요^^


kr15_premium_service_guide.pdf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주목하는 것은 '비자 Luxury Hotel Collection'과 '렌터카 서비스' 그리고 '비자 프리미엄 컨시어지'입니다. 제가 이번 캐나다 동부 여행때 많이 사용하게 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인천공항 발렛 서비스면세점 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예정이지만요 ^^;;)






'비자 Luxury Hotel Collection'은 전세계 900여개의 최상급 프리미엄 호텔에서 비자 인피니티와 시그니처 카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랍니다.(아래 링크를 잘 보면 비자 플래티넘에게도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혜택을 줄것 같습니다. 컨시어지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페어몬트와 힐튼, 하얏트 계열에서도 럭셔리 호텔들과 그 밖의 럭셔리 호텔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되고요^^


https://www.visaluxuryhotels.com/


특별한 혜택은...


Best Available Rate 제공 (최저가 보장)

-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Late Check-out 서비스

- 무료 조식 제공

- VIP 게스트 우대 서비스

- US$25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 제공

- 무료 발렛파킹 또는 무료 인터넷 이용 서비스 제공


입니다. 모두 엄청 맘에 드는 혜택이네요. 좋은 호텔들은 익스피디아나 호텔스닷컴에서 에약하는 것 보다 여기서 예약을 하면 추가 혜택들을 받을 수 있으니 엄청 좋네요^^ 최저가 보장도 해주고, 객실 업그레이드도 거의 무조건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조식도 제공해주는데다가 식음료권까지 제공한다니... 이번에 완전 열심히 이용할 계획입니다!!


우리나라 호텔들도 몇군데 있으니 우리나라 호텔 이용하실때 써먹을 수도 있을거에요~~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습니다.이름과 이메일계정만 입력하면 금방입니다^^ 결제도 예약할 때 결제하는 방식이 아니라 체크인할때 결제됩니다. 현장에서 비자 인피니티나 시그니처 카드로 결제를 해야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약해놨다가 취소도 상당히 자유롭습니다^^ 1일전에만 취소하면 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 적립도 된다고 합니다! 호텔 멤버십 모으시는 분들께도 아주 유용한 혜택인듯 합니다~~






다음은 '렌터카 서비스'입니다. 렌터카 서비스는 Hertz(허츠)와 AVIS(에이비스)가 제공됩니다. 


허츠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10% 할인 서비스와 허츠 골드 멤버십이 제공되고요, 6일 렌탈시 1일 무료 서비스 혹은 3일 렌탈시 차량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서  가지고 계신 카드 이름을 누르면 자동으로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됩니다. 허츠 골드 멤버십은 허츠에 가입하면 됩니다^^


http://www.happartners.com/visa/


에이비스의 경우에는 최대 35%정도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에이비스 멤버십에도 적립되고요^^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면 됩니다~


http://www.avisworld.com/visa






마지막으로 '비자 프리미엄 컨시어지'전 세계 여행, 쇼핑, 교육, 업무관련 모임 장소 섭외 등 일종의 개인 비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예약부터 맛집 추천, 여행일정 추천 및 여행장소 추천등의 업무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컨시어지 전화번호는 각 카드별로 다르네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자 인피니트 컨시어지 00308-44-0079

비자 시그니처 컨시어지 080-716-0880

비자 플래티늄 컨시어지 00308-44-0051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요, 국내에서 전화하면 무료입니다^^ 해외 체류시에는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적고 이제 슬슬 하나씩 예약을 해보려 합니다. ㅎㅎ 컨시어지랑도 한번 연락했었는데, 여행지에 대한 정보도 알려달라고 해야겠어요~ ppt로 자세히 안내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arumin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경연 2015.01.19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문의 좀 드려요~

    비자인피니트..만들면 힐튼 골드 맴버십 되나요??

    더오카드나..씨티 카드는 조건이 너무 까다롭네요....

    • arumino 2015.01.19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위에 보시면 알겠지만 그렇게 적혀있네요^^

      근데 비자 인피니트 카드 자체도 프리미엄급이라 만들기 쉽지 않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