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여행/국외

후쿠오카 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FUK, KAL Lounge)

arumino 2014. 6. 3. 09:08

이번 하와이 여행때 환승을 많이 하게 되었기 때문에 pp카드를 만들었고, 출발하기 직전 간신히 잠시 들렀던 인천공항 라운지가 맘에 들었기 때문에 후쿠오카에서도 반드시 라운지를 이용하리라 다짐을 했죠.


환승시간이 1시간 45분 정도로 다소 짧긴 했지만 환승 수속이 오래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다행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럴수가...

우리나라에서 이용했던 HUB 라운지를 기대했는데... 그래도 대한항공 라운지인데...

후쿠오카 공항이 작은 공항이라는 점을 간과했네요 -_-;;







pp카드 홈페이지에서 데려온 후쿠오카 공항 라운지 정보입니다.

http://www.prioritypass.co.kr/


56번 게이트 맞은편에 있고, 운영시간은 08:30~10:45, 14:30~16:00, 18:10~20:40으로 되어있네요~

운영시간이 복잡한 이유는 KAL라운지 운영방침을 따르기 위함인것 같습니다~

KAL라운지 : https://kr.koreanair.com/Main/Service/Airport/KalLounge.aspx

KAL 라운지 운영시간이 항공기 출발 2시간전부터 탑승마감시간까지로 되어있네요~ 다행히 제가 후쿠오카 공항에 머무는 시간동안에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물품은 음료, 스낵, 독서물, 텔레비전, 무선인터넷, 노트북포트, 주류입니다.







후쿠오카 공항 3층 지도입니다. 국제선 청사가 그리 크지 않죠 ^^ 탑승구가 딱 7개네요~그래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후쿠오카 공항 지도 : http://www.fuk-ab.co.jp/korea/map_int_3f.html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한항공 로고가 친숙하네요 ㅎㅎ 아시아나 타고 와서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하고 델타항공 타고 떠나다니...뭔가 좀 웃기네요 ㅎㅎ


대한항공 라운지 입간판 아래쪽에 Priority Pass 로고가 붙어있네요~ pp카드로 이용가능한 곳이란 표시이지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직원분께서 정리를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셨을때 찰칵 ㅋㅋ

pp카드를 제시하면 pp카드를 카드기에 긁고 난 뒤 입장시켜줍니다~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푹신한 쇼파의자들이 있고, 곳곳에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실제 가보시면 이것보다는 조금 더 큽니다 ^^;;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오른쪽에 공간이 있고, 티비아래 왼쪽부분에도 공간이 좀 있습니다~~







제일 관심있는 스낵코너입니다. 각종 음료수와 과자,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이지요.







쿠키와 차입니다. 인천의 허브라운지에서 밥먹고 아시아나에서 빵먹고 해서 배가 불러서 몇개 집어먹지 않았네요. 아쉬워라 ~_~







음료는 청포도맛을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ㅎㅎ 미닛메이드~ 이거먹고 방사능 피폭되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

아래에 보면 아사히맥주와 버드와이저가 보이네요~ 







읽을거리입니다. 대한항공 라운지라 그런지 한국 신문들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한겨레가 없어서 아쉽;;







어느덧 시간이 되어 라운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그래서 좀 힘들었거든요~ 그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었던 작은 공간이 아니었나 합니다. ㅎㅎ


아참, 여기서 안 사실 하나는, 라운지안에 있으면 바깥의 방송소리가 안들린다고 합니다. ㅎㅎ 라운지 이용고객들 푹 쉬라고 그러나봅니다~ㅎㅎ


약간은 아쉽지만 그래도 알차게 이용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