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Opal Thai (오팔 타이) $$

arumino 2014. 12. 8. 07:01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며 트립어드바이저를 찾아보니, 오팔타이가 할레이바지역 1위를 차지했더라구요~ 타이음식을 좋아하는 와이프의 허락하에 오팔타이를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2위로 밀려났네요 ㅎㅎ

http://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60647-d1875870-Reviews-Opal_Thai-Haleiwa_Oahu_Hawaii.html


검색을 하다보면 오팔타이가 트럭이라고 하고 위치도 다른 곳으로 나오는데, 아마도 원래 트럭으로 시작했다가 돈 벌어서 매장으로 들어간 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는 이미 이것저것 군것질을 많이 해서 배가 많이 고픈게 아니었고, 해넘이를 바라보며 차안에서 먹을 요량으로 하나만 사서 테이크아웃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오팔타이는 Haleiwa Shopping Plaza(할레이바 쇼핑 플라자)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특이하게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영업을 하네요 ㅎㅎ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11~15시, 17시~22시 영업입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사진에 엄청 넓어보이는데 오른쪽 부분은 거울이 있어서 커 보이는 것입니다...저녁먹기 조금 이른 시간인데도 작은 식당 안에 사람이 꽉 찼네요! 








저희는 팟타이 쉬림프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약갼 심심합니다. 1위까지 할 맛은 아닌것 같아요 ㅎㅎ  서양인들 취향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ㅋㅋ;; 그래도 선셋해변에 앉아서 먹으니 나름 괜찮았습니다. 


사실 빅뱅이론에 나오는것 같은 누들박스를 원했는데, 그런 박스가 아니라서 더 아쉬웠나봐요 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