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강원/속초/도문동] 스파펜션 바쏘 (Spa Pension Basso) ★★★

arumino 2013. 6. 19. 13:12

지난 속초 여행때 머무른 펜션은 바쏘입니다.

속초 여행과 관련된 검색을 하면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곳이기에 저와 와이프도 한번 가봤답니다^^


바쏘는 바리스타와 소믈리에의 앞자를 따서 바쏘라고 하는군요 ㅎㅎ

뜻이 뭔가 궁금했었는데...ㅋㅋ

바쏘에는 총 7개의 방이 있는데, 저희는 '프리미어'룸에 묵었습니다. 

그리고 바쏘는 스파펜션이기 때문에 방마다 욕조시설이 잘 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바쏘의 위치는 설악동 가는 길에 있습니다~

네비가 없으면 좀 찾기 힘들겠지만, 요즘은 네비가 있으니...


바쏘 앞에 가니 이렇게 커다란 펜션 명패가 우리를 반기네요 ㅎㅎ







주차장에서 찍은 바쏘의 전경입니다.

숙박하는 장소에 비해 정원과 까페가 은근 넓습니다~







여기는 바쏘의 정원 일부입니다.

정원이 꽤 커서 좋아요 ㅎㅎ







저녁때가 되니 여기저기서 바비큐를 준비합니다~

저희는...바비큐 준비를 안해와서...(뭐 미리 얘기하면 고기랑 숯을 준비해주시지만... 속초에 워낙 먹을게 많잖아요 ㅎㅎ)

나가서 맛있는 가오리찜을 먹고 왔죠!ㅋㅋ

(사장님 내외가 추천해주신 가오리찜이었답니다^^)







프로포즈룸? 뭐하는곳일까요?

이벤트룸 같긴 한데...ㅎㅎ;;







미리 얘기를 하면 이렇게 원두를 준비해주신답니다.

바쏘에서 거의 매일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신다는군요!

이따 밤에 내려먹기로 했습니다!







스파펜션답게...욕조가 월풀욕조!

밤에 물장구도 좀 쳐줘야겠죠? ㅎㅎ







우리에게 잠자리를 제공해줄 침실입니다. ㅎㅎ

푹신푹신 잠이 잘 오더군요 ㅎㅎ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대로 세팅되어 있는 방입니다!







너무나도 깨끗했던 화장실!

비데까지 준비가 되어있었답니다!







거실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쇼파에 앉아서 티비도 보고...저쪽 탁자에는 핸드드립 기구들이 놓여있었죠~







집에 있는 티비보다 더 큰 티비가 뙇!!

올레티비가 설치되어 있어 보고싶은것을 아무거나~~


월풀이 있는 곳에도 작은 티비가 있답니다!

욕탕에 앉아서도 티비를 볼 수 있다는 사실!!







핸드드립 기구입니다. 

아내를 위해서 처음 핸드드립을 시도해봤답니다 ㅋ.ㅋ







커피잔 너무 예쁘죠?

커피잔은 24시간 항상 오픈되어있는 카페 다즐링에서 가져왔답니다~

잘 씻어서 반납만 잘 해주면 언제든 이용 OK~

아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요기가 까페 다즐링입니다.

외관도 너무 예뻐요~~







여기는 까페 다즐링 내부~

전면에 진열되어 있는 것이 예쁜 컵들입니다~

DVD도 엄청 많아서 방안에 가져가서 봐도 되고~

보드게임도 엄청 많습니다 ㅎㅎ







저와 아내는 블록커스 한판 했습니다. 

결과는 저의 승리!!ㅋㅋ







요게 보드게임들입니다.

첨 보는것도 많고...암튼 많아요 ㅋ.ㅋ







아침이 되었습니다.

시민 한사람이 마피아에 의해 살해...(응?)

조식을 먹기위해 일찍 일어났답니다. ㅋㅋ

조식은 9시부터 제공되니...일찍은 아니군요 -_-;;







대충 씻고 카페 다즐링에 도착하니 이렇게 예쁘게 세팅되어 있네요~

인원수대로 세팅이 되어있답니다~

저와 아내가 1등으로 도착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4인석 자리를 촬영 ㅎㅎ

(2인석 자리는 왠지 휑해보여서...)







음료는 세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토마토쥬스와 우유, 오렌지쥬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테이블마다 크로와상과 바쏘에서 직접 굽는다는 쿠키, 그리고 과일무더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조식이라니!!

(홈페이지에서 보긴 했지만...너무 비슷해서 놀랐네요 ㅋ.ㅋ)







요것이 메인 디쉬(?)가 되겠네요.

맛있었던 쏘세지와 수프, 그리고 계란프라이~







작은 텃밭에는 여러 채소들을 키우고 계셨습니다.

이녀석들이 좀 더 크면 조식 샐러드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시는군요 ㅎㅎ








여기가 바쏘 최고의 사진 명당입니다.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팁이랍니다 ^^






너무 좋은 시설에, 깨끗한 객실.

무료로 제공되는 갓 볶아진 원두에 24시간 완전개방 까페.

거기에 너무나도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

바쏘에 또 가기 위해 일부러 속초에 가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만족도가 너무나도 좋은 곳이었네요!!






link...

바쏘 홈페이지 : http://www.basso.in







큰지도보기

바쏘 / -

주소
강원 속초시 도문동 1482-1번지
전화
033-637-5029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