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중구/선화동] 자연별곡 대전NC중앙로역점

arumino 2014. 11. 27. 07:01

지난 여름에 계절밥상 가서 밥을 너무 잘 먹어서 대전에도 계절밥상이 생기길 기대했었는데요, 계절밥상 대신 자연별곡이란 곳이 새로 문을 열었네요~ 자연별곡은 애슐리와 같은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대전의 자연별곡은 중앙로역의 nc백화점 8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여기엔 에스컬레이터로는 갈 수 없으니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주차는 nc백화점 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5만원 이하는 두시간 무료, 5만원 이상은 3시간 무료입니다. 두명이서 식사를 하면 두시간 무료, 세명이서 식사를 하면 3시간 무료가 됩니다^^;;







짜잔~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ㅎㅎ 우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먹을게 정말 많네요 ㅎㅎ 









보쌈도 있고, 쌈채소도 여러가지고, 이것저것 고기와 나물 반찬이 잘 차려져 있네요~~ 


제가 모든 곳을 구석구석 찍은게 아니라서...이거보다 더 많은 음식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접시도 두종류나 있습니다. 하나는 이렇게 접시의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빈찬끼리 섞이지 않게 담을 수 있어서 아이디어가 돋보였네요 ㅎㅎ 단점은... 반찬이 섞이지 않으니 많이 담아오게 된다는 문제점이...







저는 쌈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상추, 로메인, 치커리, 깻잎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떡쌈도 있네요 ㅎㅎ 추억의 떡쌈시대... 한때를 풍미했는데... ㅎㅎ







요건 단팥퐁듀래요 ㅎㅎ 단팥죽에 경단 찍어먹는건데 달다구이한게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요것도 와이프가 가져온거랍니다 ㅎㅎ







후식은 빙수와 아이스크림, 커피와 우리차가 있답니다. 여기 사진엔 없지만 수정과랑 식혜(특이하게 단호박식혜가 있네요 ㅎㅎ)도 있구요~~ 경단등등의 떡종류도 있었고...







제일 맘에들었던 후식은 꽃차랍니다~ 


저는 이슬차(수국차), 아내는 국화차를 마셨는데, 저는 물을 조금만 해서 진하게 우려서 맛이 좋았는데 국화차는 물을 많이 부어서 실패 ㅠㅜ


물 조금만 넣으세요! 그리고 이슬차 무척 다네요~~ 수국에 이렇게나 꿀이 많을 줄이야 ㅎㅎ






CJ의 비슷한 브랜드인 계절밥상보다 종류가 적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네요~ 맛은 두 브랜드가 비슷비슷 한것 같네요 ㅎㅎ 또 가고 싶어요 ㅋㅋ



link...

자연별곡 홈페이지 : http://www.naturekitchen.co.kr/







큰지도보기

자연별곡 / 한식뷔페

주소
대전 중구 선화동 3-12번지
전화
042-718-2870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