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중구/태평동] 쑥뱅이 생선구이가게

arumino 2015. 3. 10. 07:01

​오늘 부모님을 모시고 생선구이집에 다녀왔습니다. 태평동 꽃가마예식장(지금은 호암 웨딩 문화원으로 이름이 바뀌었죠) 옆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부모님이 가끔 가는 단골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가게는 크지 않지만, 수침교에서 태평오거리 가는 길에 있고, 꽃가마예식장 지나서 있는 작은 갈림길의 코너에 있어서 눈에 잘 띕니다 ㅎㅎ 근데 쑥뱅이가 뭘까요...?







내부는 크지 않지만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아기를 데리고 갈만 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꽤 착합니다~ 원래 대전 먹거리 물가가 착하긴 한데 요새는 많이 올랐죠 ㅠㅠ 하지만 쑥뱅이는 옛날 대전 먹거리 인심을 보는 것 같았답니다~


저희는 어른만 다섯이 갔기 때문에 스페셜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스페셜코스는 모듬생선구이 큰것과 광어우럭 회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랍니다~







각종 밑반찬과 함께 회가 나옵니다. 광어 지느러미는 초밥이 되어서 나왔네요~ 해삼과 멍게도 나오고, 튀김도 나옵니다~ 밑반찬들도 맛이 있었답니다^^







회는 아주 두툼하게 썰어져 나왔습니다~ 회는 역시 두툼해야 씹는 맛이 있죠 ㅎㅎ 







회를 다 먹을즈음 해서 생선구이가 나옵니다~ 메뉴판에 있는 생선구이들이 대부분 나오는것 같네요~ 삼치 조기 가자미 갈치 청어 등등...


생선구이는 짜지 않았어요~ 그게 특히 좋았네요~ 밥이랑 같이 안먹어도 될 정도였답니다 ㅎㅎ 밥은 매운탕이랑 같이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회를 먹으면 매운탕을 먹어야겠죠? 보통 횟집의 매운탕은 맵기만하고 맛은 별로라서 저는 잘 안먹는데... 쑥뱅이 매운탕은 맛도 있고 막 맵지도 않네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배가 엄청 부른데도 밥 한공기를 뚝딱 했답니다!






쑥뱅이의 밥입니다. 일반 식당과는 다르게 잡곡밥을 하시고, 밥을 가득 담아주시네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쏙 드는 생선구이가게네요~ 


다녀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매운탕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생선구이와 회를 함께 드시고 싶으시면 꼭 가보세요!







큰지도보기

쑥뱅이생선구이 / 해물,생선

주소
대전 중구 태평동 365-81번지
전화
042-525-8252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