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구/관평동] 소소미 - 만두전골

arumino 2013. 10. 30. 03:15
오늘은 소셜업체에 소개된 '소소미'를 다녀왔습니다.
소셜에 한번 떴었나보네요~ 전에 판매했던 것이 완판되었다 하는걸 보니 말이죠 ㅎㅎ





소소미는 관평동 테크노밸리에 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면 주차증을 준다고 하니 어느 주차장인지 전화로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가게 앞에 주차를 해서 ^^;;





가게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메뉴판입니다.
저와 일행은 만두전골 4-5인분에 해당하는걸 사갔습니다. 매장에서 물어보니 만두전골 4인분이라고 하네요 ㅎㅎ






매장에 붙어있는 원산지 표시 정보입니다.
그리고 만두가 개당 천원이네요. 카레만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오늘은 세명이서 전골을 4인분을 먹어야하니 참습니다 ㅎㅎ






금새 만두전골이 나왔네요~

만두전골이 나오기 전에 묵무침이 나왔는데...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ㅠㅠ

만두전골에는 만두뿐만 아니라 샤브고기도 있고 칼국수와 가래떡도 들어가 있답니다!

국물은 약간 싱거웠는데... 저는 싱겁게 먹는 편이라 상관없었네요.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각각 10개 들어가 있습니다. 2인분엔 6개, 3인분엔 8개 들어간다고 하네요~

김치만두는 매운걸 잘 못먹는 제게는 좀 매웠지만 맛있었고, 고기만두도 맛이 좋았습니다~

겉절이도 맛이 괜찮았구요~~

근데 4명이서 만두가 10개면 좀 적은 갯수가 아닌가 하네요 ㅠㅠ 만두가 한 20개는 들어가야...ㅋ.ㅋ

아무튼 날도 추워지는데 따끈한 만두국을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큰지도보기

소소미 / -

주소
대전 유성구 관평동 1094번지
전화
042-933-6486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