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성남/분당/운중동] 장모집 - 한정식

arumino 2013. 8. 7. 12:10

밀렸던 포스팅 하나하나 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판교에 있는 장모집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한 두달전쯤 다녀온듯 하네요 -,.-


판교에는 먹거리촌이 있습니다. 

바로 운중동 먹거리촌인데요~ 판교가 개발되기 전에도 이것저것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아예 동네가 먹거리촌이 되어버렸네요~ 

거리가 다 식당인데, 다 맛있다고들 합니다. ㅎㅎ


그치만 저희 장인장모님은 장모집을 제일 좋아하시더라구요~

여기도 장인장모님 덕택에 따라가봤죠 ㅎㅎ

장모님과 함께 간 장모집이라니 ㅋㅋ;;







주차장도 크고 건물도 커요~ 장사 엄청 잘되나봐요 ㅎㅎ

건물은 지은지 얼마 안되었는지 깨끗합니다~







메뉴는 딱 두개입니다. 장모집 정식과 와인숙성 훈제오리.

장모집 정식을 시키면 게장과 훈제오리가 나오구요~ 가격이 13000원이면 꽤 착한 가격이죠?


식단도 나물 위주의 식단이라 살찔 염려가 없구요 ㅎㅎ







이것이 훈제오리...맛보기로 주는듯 합니다.

맛있으면 와인숙성 훈제오리를 주문해라...뭐 이런 뜻일까요? ㅎㅎ







요것이 게장입니다. 아쉽지만 꽃게장은 아니었습니다~

박하지나 돌게쯤으로 만든 게장같네요 ㅎㅎ


요거 포장해가시려면 6마리에 만원이랍니다~ 

꽃게가 아니라 아쉽지만, 그래도 게장이 이만큼이면~ 뭐~ 











한정식이라 그런지 반찬 가짓수가 많습니다~ 

반찬들이 맛있었는데요, 특히 나물들은 국산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뜨거운 돌솥밥에 밥 다 꺼내고 물 부어놓고,

뜨거운 밥 후후 불어가며 게장 먹고 반찬먹고 생선먹고~

개인적으로는 서양의 코스요리같은 한정식 보다는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놓고 밥과 함께 먹는 한정식이 진짜 한정식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여기서 제공하는 나물을 집에서도 먹고 싶으면 사가면 된답니다~







밖에는 까페같은 공간을 만들어놔서 직접 아메리카노도 먹고 자판기커피도 먹고 할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후식먹을 공간까지 챙기는 여유가 있네요~

근데...그 공간을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 아이폰이 용량이 다 차가면서 가끔 사진 찍은걸 저장하지 못하는 경우들이 생기네요 ㅠㅠ 휴, 또 뭔가 지워야 하나 ~_~


13000원에 푸짐한 밥상에 게장까지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큰지도보기

장모집 / 한정식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351-11번지
전화
031-707-1328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