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서구/용문동] 남선골 한방오리 - 오리백숙, 누룽지죽

arumino 2013. 6. 5. 20:25

아버지 생신을 맞아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선택한 곳이 남선골 한방오리 입니다.

이곳은...제가 중학교대인가 고등학교때 한번 가봤었는데, 그당시에 너무너무 맛이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배도 너무너무 부르게 잘 먹었었답니다.

그때는 남선공원 산 아래에 있었는데, 지금은 용문동으로 이사를 왔네요 ㅎㅎ

장사가 잘 되서 옮겼을까요? ㅎㅎ


예약을 2시간 전에 해놔야 오리가 준비가 됩니다.

마지막 예약시간은 7시 20분이라고 합니다. 

가게 문을 8시 30분에 닫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한방오리집이 있는 길 갓길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진짜 15년만에 찾는 남선골 한방오리!

왠지 남선골 이라는 글자 위의 오리 그림이 낯익네요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백김치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으아~ 잘 고아진 오리 한마리~~

정말 맛있었답니다!


흐흐, 맛이쪙맛이쪙~







오리 뱃속에도 찹쌀밥이 많이 들었는데,

다 먹고 난 뒤에도 오리 국물로 맛있게 찹쌀누룽지죽을 끓여주신답니다~

단점은...누룽지가 너무 질겨요 ㅠㅠ


누룽지가 질기단것 빼고는 맛있었답니다~

4만원에 네명이서 다 먹고 남았으니...ㅎㅎ

남은 죽은 싸갈 수 있답니다!

행복행복~~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