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광주/광산/송정동] 종가집 떡갈비

arumino 2013. 5. 24. 07:33

밤이 되어갈수록 배가 고파집니다.

광주에까지 왔으니 여기 뭐가 유명한지 검색해보니 송정리의 떡갈비가 유명한 것 같습니다.

떡갈비는 1인분에 12000원정도 하기 때문에 소셜쿠폰을 검색해보니 종가집 떡갈비가 있네요~







종가집 떡갈비는 건물 뒤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근데, 여관이랑 같이쓰기 때문에 공간이 넉넉치는 않네요 ㅠㅠ







광주 향토음식 대축제에서 요리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맛도 최고 영양도 만점!

광주광역시의 5미의 하나랍니다.

나머지 4미는 한정식, 무등산 보리밥, 광주 김치, 오리탕이라고 하네요 ㅎㅎ







종가집 떡갈비의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11000원짜리 돼지떡갈비를 8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ㅎㅎ;;









반찬입니다.

음...반찬이 제 입맛과는 좀 많이 다르네요 ㅠㅠ

파나물을 엄청 좋아하는데... 묵은지 같은 맛이 ㅠㅠ







요거는 떡갈비를 먹기 전에 나오는 돼지등뼈국입니다~

이건 맛이있었네요 ㅎㅎ







밥도 한그릇 가득, 잡곡밥으로 나옵니다.

전 흰쌀은 잘 안먹기 때문에 이것도 좋았습니다. ㅎㅎ



드디어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보통의 맛이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지난번 순천에서 먹었던 금빈회관보단 맛이 덜했습니다.

(금빈회관 : http://arumino.tistory.com/30)







나왔던 모든 반찬입니다~

돼지등뼈국만 먹은 상태입니다. 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


8000원짜리 맛이었던것 같습니다~

돈 더 주고 12000원짜리 떡갈비를 먹을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