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 장수골 왕 족발 보쌈

arumino 2013. 5. 16. 00:47

저와 아내는 보쌈을 좀 많이 좋아합니다 ㅎㅎ

정말 자주 시켜먹는데, 자주 시켜먹는 곳이 있습니다. ㅎㅎ

장수골 왕 족발 보쌈이라는 곳입니다 ㅎㅎ

배달음식이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그나마 먹을만 하더라구요~


배달음식점이 그렇듯, 매장 주소가 없네요 -ㅅ-;;

카드결재 영수증을 뒤적여보면 나오기는 하겠지만, 뭐 배달지역이 중요하지 가게 위치가 중요한건 아니잖아요? ㅎㅎ

제목에 그래서 위치를 유성구까지만 적을 수 밖에 없었네요 ㅋ.ㅋ







야들야들 맛있는 보쌈입니다 ㅎㅎ

꿀꺽꿀꺽 침이 넘어가네요~







보쌈에는 보쌈김치가 빠질 수 없죠!

보쌈김치도 맛이 있습니다~







요건 쟁반국수? 

면이 약간 불어서 오긴 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ㅎㅎ







요건 새콤달콤한 맛의 야채입니다.







상추쌈과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입니다.

중짜리 보쌈을 시키면 상추가 한뭉치 더 옵니다~







시원한~ 하지만 따끈한 콩나물국~

정말 시원합니다 ㅎㅎ







시원한 동치미입니다~

얘는 좀 달달하게 만들어져서 온답니다 ㅎㅎ







다 진열하면 이렇습니다.

요게 25000원입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보쌈은 좀 비싸요 ㅠㅠ






가격이 소는 22000원 중은 25000원 대는 안시켜봐서 ㅎㅎ;;

반찬 오는걸 감안하면 3000원 아끼자고 소를 시켜먹느니 중을 시켜먹는게 낫습니다.

여기는 전화번호가 필요하겠네요 ㅎㅎ
무료전화 080-010-3399 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숫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