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강릉] 속초시장닭집 강릉점

arumino 2013. 5. 8. 00:17

날씨가 맑은 어느날, 아내와 강릉으로 훌쩍 떠났습니다.

가끔 이렇게 계획없이 훌쩍 나돌아다니니 참 좋더라구요~

첫번째 목적지는 배가 고파서 요깃거리를 찾으러 강릉 중앙시장으로 갔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시장닭집이 강릉에도 있다고 해서요~~







강릉중앙시장 입구는 멋있습니다.

이유는, 중앙시장이라고 적혀있는 저곳 위로 기차가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매우 저렴합니다.







눈 앞에 튀김 및 닭강정 골목이라는 곳이 나왔네요~

이 안에 시장닭집이 있을까요??


가는길의 닭강정집에서는 시식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닭강정집들도 맛있더군요~







시장이니 시장 분위기좀 찍어봤답니다.

강릉이 바닷가라 그런지 생선의 종류가 엄청 많네요 ㅎㅎ;;







채소 모종도 파네요~

잘 키우면 나중에 맛있는 먹거리가 될 녀석들이죠 ㅎㅎ







이렇게 반찬가게도 있네요~

으~ 맛있겠다~~







여기는 채소가게입니다

맛있는 채소들이 가득가득~







시장닭집을 못찾아서 위치를 검색해보니...차를 세워둔 입구쪽에 있네요 -ㅅ-;;

나가다 보니 코를 자극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오잉?? 이거슨 떡갈비??







나름 유명한 떡갈비더라구요~

1박2일이야 보지 않으니...

닭강정을 사러 왔다가 떡갈비도 사가게 되었네요 ㅎㅎ

저는 바베큐맛, 아내는 매운맛!







여기는 코다리거리네요~







드디어 찾았네요!

속초 시장닭집!

전국으로 택배를 보내는 그 닭강정!

속초의 만석닭강정은 너무 맵기만 한데, 속초의 시장닭집이 저와 아내 입맛에 맛더라구요~







주문하실 분들은 이걸 보시면 되겠네요~

아, 닭강정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주방이 완전 공개가 되어있습니다!

완전 깔끔했답니다~







이분이 주인아저씨입니다.

시장분들도 이곳에서 닭강정을 사드신다고 합니다.

눈앞에서 닭을 버무려주십니다~

흐흐 맛있겠다~







떡갈비와 닭강정을 들고 찾아간 곳은 안목해변입니다.

커피거리로 유명한 그곳입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파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밖에서 먹지 않고 차 안에서 먹기로 결정~~







아주 깔끔하게 한개씩 포장되어있던 떡갈비~

맛도 좋았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ㅎㅎ







짜잔~ 이것이 오늘의 메인 닭강정!







참깨와 땅콩가루가 풍성하게 올라와있는 닭강정!

맛도 아주 기가 막혔답니다~

또 먹고 싶어요 ㅠㅠ







마지막 사진은 안목해변 사진~

이렇게 점심을 먹고, 테라로사로 이동했답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