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고양/일산/장항동] 무스쿠스 일산점 - 해산물 부페

arumino 2013. 5. 13. 00:48


일이 있어 일산에 갔었습니다.

저녁때 아내가 일산까지 찾아왔습니다~

아내가 너무 고마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스쿠스에 가기로 했씁니다.


무스쿠스는 해산물부페 체인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곳은, 분당의 서현에 있는 무스쿠스인데, 얼마전에 무스쿠스와의 대리점 계약이 해지되었다고 하네요.

다른 음식점이 된것인지, 어떻게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아무튼, 일산엔 무스쿠스가 있었고, 어렵게 어렵게 찾아갔습니다 ㅎㅎ;;

일산에 있는 웨스턴돔에 있는데...어디있는지 몰라서 한참 찾았네요;;

장항지하차도쪽에 있는데 말이죠 ㅎㅎ;;







10분여를 헤맨 끝에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무스쿠스의 입구가 너무 반갑네요 ㅋㅋ


평일점심은 25300원, 평일저녁과 주말은 36300원입니다.

음, 좀 비싸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싸구려 해산물부페 두번 갈 가격으로 제대로 된 곳 한번 가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일산 무스쿠스는 지금은 없어진 분당 무스쿠스에 비해서는 좀 작은 규모였습니다.

분당 무스쿠스엔 스시나 사시미 외에 먹을 것이 너무너무 많지만, 이곳에선 스시와 사시미에 집중할 수가 있었답니다 ㅋㅋ






여기가 초밥과 회와 롤이 준비되어있는 코너입니다.

정말, 무스쿠스는...실망감을 주지 않는답니다 ㅋ.ㅋ







첫번째 접시입니다.

모두 초밥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무스쿠스의 초밥은 밥에 비해 생선의 크기가 크고 두껍답니다.

다른 곳의 초밥은.. 밥이 많거나, 생선이 얇고 맛도 별로 없고 그런데, 무스쿠스는 그렇지 않죠!!




 



보이시나요! 

회의 두께감!!

먹었을 때에 회의 두툼한 식감이 정말 살아있네 살아있어~~







이건 아내의 접시입니다. ㅎㅎ

첫번째엔 초밥은 많이 안떠왔었네요~~~~







저의 두번째 접시입니다.

해산물 이외의 음식들도 좀 담아봤습니다. ㅎㅎ







요건 세번째!

다른 무스쿠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치초밥(마구로)가 일산 무스쿠스에는 똭!!

연어초밥도 엄청 맛있고 ㅎㅎ

튀김들도 바삭바삭~







요건 우동우동







저는 케익은 무스케익만 ㅋㅋ

부드러워서 좋아합니다. ㅎㅎ







과일과일로 마무리~~







큰지도보기

무스쿠스 / 해산물뷔페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8번지 웨스턴돔B동 258호
전화
031-902-3684
설명
국내 최초의 스시 & 샐러드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숫자 버튼을 눌러주세요!